이진성 "청담동 호루라기 이미지 싫어…감독들도 숨기라고 당부"(라스) [텔리뷰]

입력2020년 09월 17일(목) 00:02 최종수정2020년 09월 17일(목) 00:02
이진성 청담동 호루라기 / 사진=MBC 라디오스타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라디오스타' 이진성이 청담동 호루라기 이미지를 벗고 싶으며 숨겨야만 했던 일화를 공개했다.

16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배우 박시은 진태현 부부, 방송인 샘 해밍턴, 가수 겸 배우 이진성과 함께하는 '관리 원정대' 특집으로 꾸며졌다. 스페셜 MC로는 이상민이 함께했다.

이날 이진성은 청담동 호루라기 시절의 인기를 언급했다. 그는 "그 당시에는 방송을 할 때마다 팬카페 회원 수가 늘더니 32만 명까지 됐다"고 밝혔다.

이진성은 "내가 운동선수였는데 '청담동 호루라기' 이미지를 사람들이 밤 업소와 연관 지어서 생각했다"며 "때문에 청담동 호루라기 이미지를 벗고 싶다. 너무 싫다"고 토로했다.

하지만 이진성은 그 후 준비한 호루라기로 청담동 호루라기 시절 춤을 춰 웃음을 안겼다.

또한 이진성은 소지섭과 함께 출연한 드라마 '로드 넘버원' 출연 당시에도 '청담동 호루라기' 이미지를 숨겨야만 했다고. '로드 넘버원'은 2010년 방송된 드라마로 6.25전쟁 60주년을 맞아 기획됐다.

이진성은 "당시 내 역할이 북한사람이었는데 남한에 유학 왔다가 한국군이 되는 캐릭터다. 오디션을 보기 위해 한 달 동안 16kg를 뺐다. 8시간 정도 운동을 해야 했으며 흰살생선, 채소, 탄수화물을 다 안 먹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는 "이장수 PD, 김진민 PD 등 제작진들이 청담동 호루라기인 줄 모르게끔 하라고 당부했다. 6.25전쟁 60주년에 호루라기는 좀 그렇지 않냐"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고경표 오늘(26일) 모친상, '사생활' 촬영 …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배우 고경표가 모친상을 …
기사이미지
아이돌 뺨치는 '트바로티' 김호중의…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김호중의 기세가 무섭다. 가요계…
기사이미지
'가짜사나이2', 웹예능이 일으킨 반…
기사이미지
추대엽 성대결절 불구하고 톱10 저력, 카피…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개그맨 추대엽이 성대결절…
기사이미지
'손흥민 골대 강타 2회' 토트넘, 뉴…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토트넘이 다 잡았던 승리를 놓쳤다. …
기사이미지
마이크로닷, 2년만 복귀 신호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