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M '원', '몬스터'+'인피니티' 하이브리드 리믹스의 완결판

입력2020년 09월 17일(목) 12:30 최종수정2020년 09월 17일(목) 12:33
슈퍼엠 태용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SuperM(슈퍼엠)이 정규 1집 타이틀 곡 ‘One (Monster & Infinity)’(원)으로 하이브리드 리믹스 곡의 진수를 선보인다.

SuperM의 첫 번째 정규 앨범 ‘Super One’(슈퍼 원)은 25일 오후 1시(25일 0시 EST, 24일 21시 PST)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다채로운 장르의 총 15곡이 수록돼 있어 글로벌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특히, 타이틀 곡 ‘One (Monster & Infinity)’은 이번 앨범 수록곡 ‘Monster’(몬스터)와 ‘Infinity’(인피니티)를 합쳐서 만든 하이브리드 리믹스(HybridRemix) 곡으로, 서사적인 곡 구성과 트랜지션이 주는 카타르시스를 통해 SuperM이 보여주고자 하는 에너지 넘치는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사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킨다.

더불어 앞에 닥친 고난들을 두려움 없이 이겨내고 더 나은, 더 높은 곳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결연한 의지를 표현한 자신감 넘치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한 SuperM은 17일 0시 각종 SNS 공식 계정을 통해 멤버 태용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 새 앨범 콘셉트에 맞게 변신한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태용을 시작으로 멤버별 티저 이미지가 순차 공개될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연예계 도박 파문, 짧은 자숙→이른 복귀가…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연예계의 연이은 불법 도…
기사이미지
'탁재훈 도박 의혹·신정환 복귀' …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컨츄리꼬꼬 출신 가수 탁재훈이 …
기사이미지
아리♥려욱, 7세 차 커플 탄생→신…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려욱과 타히티 출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