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제주와 올 시즌 마지막 맞대결…연패 탈출 노린다

입력2020년 09월 17일(목) 14:03 최종수정2020년 09월 17일(목) 14:03
사진=부천FC1995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부천FC1995가 제주 유나이티드를 상대로 설욕을 노린다.

부천은 오는 19일 안방에서 제주와 하나원큐 K리그2 20라운드 홈경기를 갖는다. 제주와의 올 시즌 마지막 경기다.

부천은 지난 수원전에서 아쉬운 패배로 최근 리그 6경기에서 승리가 없다. 무득점이 이어지고 있는 것도 팀의 고민이다. 지난달 15일 안양전에서의 골 이후로는 득점이 터지지 않고 있다.

부천은 연패 탈출을 위해 이번 경기 고참들의 출전과 대체 선수들의 활약을 기대한다. 지난 아산전 퇴장을 당한 조범석이 복귀하며 주장 김영남이 지난 수원전을 쉬면서 체력을 비축했을 것으로 보인다. 두 선수들이 출전한다면 팀 조직력에 단단함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수원전 퇴장을 당한 최봉진을 대신해 골키퍼 이영창이 투입될 가능성이 높다. 지난 경기 교체로 올 시즌 첫 출전한 이영창의 활약이 주목된다. 부상에서 회복 중인 김영찬의 복귀도 기대된다.

한편 부천은 제주와의 지난 첫 홈경기 때에 이어 '부천애중계'의 타이틀로 아프리카TV 실시간 중계로 팬들과의 온라인 소통을 이어간다. 중계는 축구전문 박찬하 해설위원과 소준일 아나운서가 함께한다. 또한 '부천애중계' 중계화면을 활용한 온라인 이벤트를 펼친다. 중계화면을 촬영 또는 캡쳐 후 개인 소셜미디어에 인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구단 공식 후원사인 고려호텔 숙박권, 풋볼팬타지움, 웅진플레이도시 이용권, 바스템 샤워기와 구단 기념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가짜사나이2', 웹예능이 일으킨 반향…출연…
기사이미지
손흥민, 1골 2도움 맹활약…토트넘…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토트넘)이 2경기 연속골을 터뜨…
기사이미지
"말뿐인 대처 NO"…방탄소년단→트…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과 트와이스 측이 악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