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쇼' 박재범 "레이블 막내 트레이드엘 17살 차이, 멤버는 직접 컨택"

입력2020년 09월 17일(목) 15:16 최종수정2020년 09월 17일(목) 15:16
박재범 하이어뮤직 컬투쇼 / 사진=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컬투쇼' 박재범이 하이어뮤직 식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17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는 박재범, 골든, 우디고차일드, 하온(HAON), 빅나티(BIG Naughty), 트레이드엘이 참석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재범은 "3년 전 하이어뮤직이라는 레이블을 차렸다. 다같이 참여하는 앨범을 내게 됐다. 28곡이 들어갔다. 열심히 했다"

특히 17살인 트레이드엘은 하온과 4살 차이라고. 그는 "진로 체험이라 하고 '컬투쇼'에 나왔다"며 "보고서를 내야 해서 김태균과 사진을 찍어야 한다"고 말했다. 함께 한 빅나티는 18살, 우디고차일드는 25살이라며 각기 다른 연령대를 과시했다.

이에 박재범은 "막내인 트레이드엘은 저랑 17살 차이인데 형이라 한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박재범은 "제가 직접 컨택한 친구들도 있고 하온이는 추천을 받았다. 들어오고 나서 친해졌다. 골든은 JYP 연습생 때부터 15년간 알고 지낸 사이다. 골든이 하는 음악이 우리랑 잘 맞을 것 같고 서포트할 수 있게 돼 함께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골든은 "박재범은 회사 차리기 전부터 친했다. 박재범과 함께 하면 너무 좋을 것 같았다"고 전했다.

최근 하이어뮤직은 첫 번째 컴필레이션 앨범 '레드 테이프(RED TAPE: H1GHR)', '블루 테이프(BLUE TAPE: H1GHR)'를 발표했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가짜사나이2', 웹예능이 일으킨 반향…출연…
기사이미지
손흥민, 1골 2도움 맹활약…토트넘…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토트넘)이 2경기 연속골을 터뜨…
기사이미지
"말뿐인 대처 NO"…방탄소년단→트…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과 트와이스 측이 악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