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쇼' 박재범 "'깡' 리믹스? '뚝딱' 만들었는데 1위, 감사"

입력2020년 09월 17일(목) 15:41 최종수정2020년 09월 17일(목) 15:41
박재범 하이어뮤직 깡 리믹스 / 사진=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컬투쇼' 박재범이 많은 사랑을 받은 하이어뮤직의 '깡' 리믹스 버전의 제작 비화를 전했다.

17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는 박재범, 골든, 우디고차일드, 하온(HAON), 빅나티(BIG Naughty), 트레이드엘이 참석했다.

이날 박재범은 6월 발매한 '깡' 리믹스 버전을 언급했다. '깡' 리믹스 버전은 박재범을 비롯해 하온, 피에이치원, 식케이가 참여, 발매 당시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를 두고 박재범은 "'깡'이 뒤늦게 흥했다. 우리도 재미로 하고 싶었다. 사람들은 놀림거리로 생각했지만 우리는 멋있게 하고 싶었다. 그래서 식케이가 비 형님한테 MR을 받아 작업했다. '뚝딱' 나왔다"고 말했다.

그러자 DJ 김태균은 "하이어 뮤직이 아니라 '뚝딱' 뮤직 아니냐"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이어 박재범은 "음악이 잘 나와서 급하게 영상을 찍었다. 당시에는 1위를 하자고 나온 것이 아니었다. 그저 잘 나왔길래 영상을 찍었는데 사람들이 감사하게도 너무 사랑해주셨다"며 리스너들에게 애정을 전했다.

최근 하이어뮤직은 첫 번째 컴필레이션 앨범 '레드 테이프(RED TAPE: H1GHR)', '블루 테이프(BLUE TAPE: H1GHR)'를 발표했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가짜사나이2', 웹예능이 일으킨 반향…출연…
기사이미지
손흥민, 1골 2도움 맹활약…토트넘…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토트넘)이 2경기 연속골을 터뜨…
기사이미지
"말뿐인 대처 NO"…방탄소년단→트…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과 트와이스 측이 악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