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뮬란' IMAX 예매 오픈…더 큰 화면으로 만난다

입력2020년 09월 17일(목) 16:18 최종수정2020년 09월 17일(목) 16:18
뮬란 IMAX / 사진=뮬란 IMAX 공식 포스터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2020 디즈니 라이브 액션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뮬란'이 IMAX 예매를 오픈, 영화를 큰 화면에서 즐기고 싶은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17일 영화 '뮬란' 측은 IMAX 예매를 전격 오픈했다고 밝혔다.

작품은 용감하고 지혜로운 ‘뮬란’이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여자임을 숨기고 잔인무도한 적들로부터 나라를 지키는 병사가 되어, 역경과 고난에 맞서 위대한 전사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렸다.

이와 함께 공개된 '뮬란'의 IMAX 포스터는 강렬한빨간색 의상을 입고 검을 휘두르고 있는 뮬란의 모습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치열한 전장 속 역동적 액션을 선보이는 뮬란의 모습은 화려하면서도 사실적인 '뮬란'만의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또한 배경 속 거대한 설산의 모습은 영화의 스케일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내는 한편, 영화를 더욱 큰 화면으로 만나보고 싶어하는 관객들의 관람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특히 해외 언론 및 평단의 리뷰는 대형 스크린과 풍성한 사운드로 극강의 몰입감을 선사할 '뮬란'의 IMAX 상영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배가시킨다. '뮬란' IMAX 예매는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가능하다.

소녀에서 전사로 거듭나는 뮬란의 서사를 IMAX로 더욱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뮬란'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가짜사나이2', 웹예능이 일으킨 반향…출연…
기사이미지
손흥민, 1골 2도움 맹활약…토트넘…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토트넘)이 2경기 연속골을 터뜨…
기사이미지
"말뿐인 대처 NO"…방탄소년단→트…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과 트와이스 측이 악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