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매출 천만 원 킹크랩 찜 맛집 화제 "11번 실패 후 성공"(생생정보)[TV캡처]

입력2020년 09월 18일(금) 19:06 최종수정2020년 09월 18일(금) 19:06
생생정보 킹크랩 찜 맛집 / 사진=KBS2 생생정보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생생정보' 사업 실패를 딛고 성공한 킹크랩 맛집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18일 KBS2 교양프로그램 '생생정보'의 '인생 역전의 맛'에서는 킹크랩, 랍스타, 대게 등 갑각류를 저렴하게 접할 수 있는 가게가 소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서울 금천구에 위치한 가게의 주인장 사연이 소개됐다. 11번의 사업 실패 후 인생 역전에 성공했다는 주인장. 그는 비결로 '킹크랩'을 꼽았다.

푹 삶은 킹크랩은 아이스크림만큼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자랑한다. 오동통한 집게발, 야들야들한 다리까지 단단한 껍질 속 부드러운 살을 맛본 손님들은 엄지를 들어올린다. 큼직한 살을 내장에 찍어먹으면 고소한 맛이 배가된다.

이 가게의 하루 매출은 약 1천만 원. 이를 두고 주인장은 "처음부터 이렇게 높지 않았다. 식당을 팔아야 할 상황도 있었는데 지금에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 과정에서 킹크랩은 무려 톤 단위로 들어온다고. 수족관을 방불케 하는 지하에는 대게부터 바닷가재까지 가득하다. 저렴할 때 구매한 만큼 가격을 유지할 수 있다는 비결이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에릭♥나혜미, 전진♥류이서 결혼식서 포착…
기사이미지
'손흥민 1골 1도움' 토트넘, 웨스트…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이 1골 1도움을 기록했지만, 토…
기사이미지
'승리호'·'콜'·'낙원의 밤', 넷플…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영화 '승리호', '콜', '낙원의 밤'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