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삼광빌라!' 진기주X이장우, 첫만남에 신경전 폭발 "생쇼에 노답" [TV캡처]

입력2020년 09월 19일(토) 20:19 최종수정2020년 09월 19일(토) 20:22
진기주 이장우 / 사진=KBS2 오 삼광빌라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오! 삼광빌라!' 진기주, 이장우가 심상치 않은 첫만남을 가졌다.

19일 첫 방송된 KBS2 새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에서는 첫만남부터 실랑이를 벌이는 이빛채운(진기주), 우재희(이장우)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빛채운은 공사 중인 벽을 뚫고 있는 한 기사를 발견하고 "여기 막 뚫으시면 안 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마음대로 뚫어 놓으면 여기 완전 물바다 된다. 파이프가 2층부터 입구, 배수로와 다 연결돼 있다"고 덧붙였다.

이를 들은 우재희는 "어깨너머 이쪽 일 띄엄띄엄 배우셨나 본데 도면 확인해 봐라. 이게 네 번이나 수정된 제일 최신 버전"이라며 도면을 보였다.

또한 우채희는 "도면 자체가 잘못된 것"이라는 이빛채운의 설명에도 불구, "각자 영역에나 충실해라. 남의 영역에 '빵 놔라, 떡 놔라' 오지랖 생쇼 하지 마라"고 일침했다. 이에 이빛채운은 "생쇼는 그쪽이 하는 거다. 노답"이라고 받아쳤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재기 응원 물결' 최철호, 여배우 폭행 후 …
기사이미지
'프듀 조작' 안준영 PD 항소심도 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검찰이 엠넷(Mnet)의 아이돌 오디션 프…
기사이미지
'로건·정은주 심판자' 자처한 정배…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가짜사나이2' 교관 로건(김준영)과 정…
기사이미지
'아이콘 탈퇴' 비아이, 연예계 복귀 시동거…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아이콘 출신 가수 비…
기사이미지
탬파베이, 다저스에 끝내기 승리 거…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탬파베이 레이스가 짜릿한 끝내기 승리…
기사이미지
"우울과 고통" 이경실→박해미,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