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지훈♥' 이은혜, 아들 발달 검사 결과에 눈물 "육아 때문 외로워"(살림남2) [TV캡처]

입력2020년 09월 19일(토) 21:53 최종수정2020년 09월 19일(토) 21:57
노지훈 이은혜 아들 이안 / 사진=KBS2 살림하는 남자들2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살림남2' 가수 노지훈의 아내 이은혜가 아들 이안이의 발달 검사를 결과를 듣고 눈물을 흘렸다.

19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노지훈, 이은혜 부부가 아들 이안이와 함께 상담 센터를 찾았다.

이날 노지훈과 이은혜는 또래 아이들에 비해 말이 늦은 이안이를 위해 발달 검사를 진행했다.

검사 끝에 전문의는 "이안이는 치료적인 개입이 시급한 상태다. 더 늦어지면 안 된다"고 말했다. 충격적인 결과에 이은혜는 눈물을 흘렸다.

이어 전문의는 "이안이는 사람들과 상호작용했을 때 즐겁지 않아 했다. 그 부분에 대한 개선이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이를 듣던 이은혜는 "남편이 밖에서 고생하니까 육아가 힘들다는 말을 하는 게 직무유기 같았다. 그런 생각들이 저를 괴롭혔고 그러다 보니 사무치게 외로웠다"며 "그렇게 쌓인 감정들이 아이에게 영향을 준 게 아닌가 싶다"고 죄책감을 드러냈다.

노지훈은 "제가 아내를 더 도왔어야 했는데 너무 독박 육아를 하게 했나 싶다. 육아에 대해 소통했으면 이안이도 상태가 더 좋았을 것"이라며 아내와 아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드러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재기 응원 물결' 최철호, 여배우 폭행 후 …
기사이미지
'프듀 조작' 안준영 PD 항소심도 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검찰이 엠넷(Mnet)의 아이돌 오디션 프…
기사이미지
'로건·정은주 심판자' 자처한 정배…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가짜사나이2' 교관 로건(김준영)과 정…
기사이미지
'아이콘 탈퇴' 비아이, 연예계 복귀 시동거…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아이콘 출신 가수 비…
기사이미지
탬파베이, 다저스에 끝내기 승리 거…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탬파베이 레이스가 짜릿한 끝내기 승리…
기사이미지
"우울과 고통" 이경실→박해미,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