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KBL, 선수들의 색다른 매력 담긴 디지털 화보 공개

입력2020년 09월 21일(월) 10:20 최종수정2020년 09월 21일(월) 10:20
사진=WKBL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WKBL(한국여자농구연맹)이 다가오는 2020-2021시즌 새로운 슬로건을 발표하고, 6개 구단 선수들의 색다른 모습이 담긴 디지털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2020~2021시즌 여자프로농구 슬로건은 'It’s your time!'으로 확정했다. 선수와 팬 모두에게 메시지를 전달하는 이번 슬로건은 선수에게는 적극적이고 자신감 있는 플레이를 통해 활약을 기대하며, 팬들에게는 여자농구 시간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새 슬로건 발표와 함께 박지수(KB스타즈), 강이슬(하나원큐), 김소니아(우리은행), 김이슬(신한은행), 윤예빈(삼성생명), 이소희(BNK 썸) 등 6개 구단을 대표하는 선수들의 색다른 모습과 다양한 매력이 담긴 디지털 화보 사진을 공개하며 새 시즌에 대한 기대감 또한 한층 높였다.

이번 화보는 3가지 콘셉트로 선수들의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담아냈다. 오버핏 캐주얼 복장으로 다채로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힙합 콘셉트, 빈티지한 공간을 배경으로 걸크러쉬 느낌이 극대화된 콘셉트, 강렬한 퍼플 컬러를 활용한 몽환적인 무드가 돋보이는 콘셉트 등 다양한 포즈와 눈빛, 표정으로 선수 각각의 매력이 돋보이고 개성 있는 느낌의 화보가 완성됐다.

2020-2021시즌 디지털 화보는 WKBL 공식 홈페이지 메인화면을 장식하고, 홈페이지 내 포토 메뉴 및 WKBL 공식 SNS 채널(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WKBL은 오는 10월10일 공식 개막을 앞두고 화보 사진을 활용한 월페이퍼, PC 및 모바일용 배경화면, 스크린 세이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여 팬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연이은 논란 후 자숙' 힘찬 VS '열일 후 입…
기사이미지
너도나도 '테스형', '가황' 나훈아…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황' 나훈아가 식을 줄 모르는 인기…
기사이미지
'손흥민 결승골' 토트넘, 번리에 1…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토트넘 홋스퍼가 손흥민의 결승골에 힘…
기사이미지
"취재는 깊게 이해는 쉽게"…'꼬꼬무', 유튜…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잘나가던 '꼬리에 꼬리를…
기사이미지
부국제, 스포트라이트 없지만 영화…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제 25회 부산국제영화제가 화려한 스포…
기사이미지
'코로나 블루' 달랠 여행 예능, 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