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곤, '결혼이야기' 출연 확정…임성한 작가와 재회 [공식입장]

입력2020년 09월 21일(월) 11:12 최종수정2020년 09월 21일(월) 11:16
이태곤 결혼이야기 / 사진=라마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배우 이태곤이 새 드라마 '결혼이야기'(가제)의 출연을 확정지었다.

21일 이태곤의 소속사 라마엔터테인먼트는 "이태곤이 새 드라마 '결혼이야기'(가제)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이어 "과거 이태곤이 '하늘이시여' '보석비빔밥'에서 임성한 작가와 호흡을 맞춰 드라마를 히트시킨 인연이 있다. 이번 임성한 작가의 복귀작 '결혼이야기'가 줄거리나 캐릭터 정도 등도 아직 정확이 없는 상태지만 임성한 작가에 대한 신뢰와 존경의 마음으로, 섭외 러브콜이 왔을 때 큰 고민 없이 출연을 결정했다"고 덧붙였다.

이로써 이태곤은 임성한 작가의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결혼이야기'에 남자 주인공으로 캐스팅돼 약 7년 만에 안방극장에 돌아온다.

앞서 2014년 SBS 드라마 '잘 키운 딸 하나' 이후 오랜만에 드라마를 통해 복귀하는 이태곤은 최근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도시어부2'에서 활약했다.

임성한 작가는 5년 전 드라마 '압구정백야'를 끝으로 은퇴 의사를 밝혔으나 최근 '결혼이야기'로 복귀가 결정돼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임 작가는 '보고 또 보고'를 필두로, '인어아가씨' '하늘이시여' '보석비빔밥' '아현동 마님' '신기생뎐' '오로라 공주' 등 매 작품마다 시청률 대박 행진을 이어갔다.

'결혼이야기'는 여자 세 명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펼쳐질 것으로 전해졌으나, 아직 구체적인 줄거리나 캐스팅은 알려지지 않았다. 내년 TV조선 편성을 긍정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軍 복무 중 작품 홍보? 박보검, '군내 영리…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청춘기록'까지 기억하고…
기사이미지
"취재는 깊게 이해는 쉽게"…'꼬꼬…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잘나가던 '꼬리에 꼬리를 무는 이야기…
기사이미지
너도나도 '테스형', '가황' 나훈아…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황' 나훈아가 식을 줄 모르는 인기…
기사이미지
'연이은 논란 후 자숙' 힘찬 VS '열일 후 입…
기사이미지
'손흥민 결승골' 토트넘, 번리에 1…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토트넘 홋스퍼가 손흥민의 결승골에 힘…
기사이미지
부국제, 스포트라이트 없지만 영화…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제 25회 부산국제영화제가 화려한 스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