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진 출신 세영, 온라인 팬미팅 성료 "팬분들과 LOVE한 시간"

입력2020년 09월 21일(월) 11:32 최종수정2020년 09월 21일(월) 11:37
크로스진 출신 세영 / 사진=아뮤즈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크로스진 출신 세영의 온라인 팬미팅 ‘LOVE’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세영은 19일 오후 5시, 일본 유료 영상 스트리밍 플랫폼 ‘자이코(ZAIKO)’를 통해 두 번째 온라인 팬미팅 SEYOUNG ONTACT FANMEETING ‘LOVE’를 개최, 전 세계 팬들과 소통에 나섰다.

세영의 이번 온라인 팬미팅은 9월 19일, 10월 17일, 11월 21일 총 3회차로 개최되며 음악, 사진, 낭독, 그림 등 세영의 인생을 새로운 방법으로 표현했다. 이날 팬미팅은 시리즈로 매월 전하는 이벤트의 1탄, ‘LOVE’로 진행됐다.

크로스진의 ‘Page of Love’로 팬미팅을 시작한 세영은 ‘My Love Song’, ‘어려도 남자야’, ‘소바니이떼’, ‘Amazing’, ‘연애지침서’ 등 크로스진의 명곡들을 열창하는 것은 물론, 일본 최고의 인기가수 요네즈 켄시의 ‘Lemon’을 커버해 감미로운 목소리로 팬들의 귀를 매료시켰다.

뿐만 아니라 세영은 라이브 페인팅, 노래 맞추기, 스피드 초성 게임 등 다양한 코너를 구성해 글로벌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소중한 추억을 쌓아 나갔다. 마지막으로 세영은 다음 달 테마인 ‘TEARS’를 소개하며 온라인 팬미팅을 마무리 지었다.

온라인 팬미팅이 끝난 후 세영은 소속사 아뮤즈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두 번째 언택트 팬미팅 ‘LOVE’를 통해 여러분들과 러브한 시간을 보내게 돼서 너무 행복해요. 여러분 덕에 너무 재밌고 좋은 추억이 된 것 같아요! 다음 온라인 팬미팅 ‘TEARS’에서도 좋은 추억 함께 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다! ‘TEARS’는 더욱 색다르고 재미있을 예정이에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세영은 온택트 온라인 팬미팅 첫 번째 시리즈 ‘LOVE’를 성료하고, 이어 두 번째 시리즈 ‘TEARS’ 개최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軍 복무 중 작품 홍보? 박보검, '군내 영리…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청춘기록'까지 기억하고…
기사이미지
"취재는 깊게 이해는 쉽게"…'꼬꼬…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잘나가던 '꼬리에 꼬리를 무는 이야기…
기사이미지
너도나도 '테스형', '가황' 나훈아…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황' 나훈아가 식을 줄 모르는 인기…
기사이미지
'연이은 논란 후 자숙' 힘찬 VS '열일 후 입…
기사이미지
'32년의 기다림' 다저스, 탬파베이…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LA 다저스가 1988년 이후 32년 만에 월…
기사이미지
부국제, 스포트라이트 없지만 영화…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제 25회 부산국제영화제가 화려한 스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