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매일매일 앱으로하는 출석체크’ 이벤트 6주간 개최

입력2020년 09월 21일(월) 16:57 최종수정2020년 09월 21일(월) 16:57
롯데시네마 출석체크 이벤트 / 사진=롯데시네마 제공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롯데시네마가 모바일 앱을 통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매일매일 앱으로 하는 출석체크’ 이벤트를 개최한다.

‘매일매일 앱으로 하는 출석체크’ 이벤트는 누적 출석일 수에 따라 티켓 및 매점 콤보 할인 쿠폰이 지급되는 이벤트다. 3일간 누적 출석 시 영화 티켓 2천원 할인 쿠폰, 5일간 누적 출석 시 매점 콤보 3천원 할인 쿠폰, 7일간 누적 출석 시 영화 3천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출석일 수는 매주 초기화되며, 쿠폰은 이벤트를 달성한 다음 주에 일주일간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모바일 앱을 통해 진행 기간동안 반복해서 참여할 수 있다. ‘매일매일 앱으로 하는 출석체크’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영화관의 대표적인 비대면 서비스인 모바일 앱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풍성한 할인 혜택과 함께, 관객분들이 더욱 편리하게 영화관을 찾을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롯데시네마는 고객들의 안전한 영화 관람 환경 조성을 위해 세밀한 조치들을 시행 중이다. 전국 롯데시네마는 매일 2회 이상 영화관 방역, 2시간 단위 고객 이용 시설물 소독, 환기 및 공조를 시행하고 있다. 또한, 상영관 입장 시 고객 체온 측정과 마스크 착용을 안내하고 있으며, 전 관객 대상 출입명부 작성, 대기 공간 바닥에 1m 간격 스티커 부착 및 좌석간 거리두기를 위한 예매 제한 등 감염병 예방에 힘쓰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