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트롯' 슬리피X딘딘, 결승전 파격 듀엣→무대 밖 살벌 '무슨 일?' [TV스포]

입력2020년 09월 22일(화) 14:21 최종수정2020년 09월 22일(화) 14:21
슬리피, 딘딘 / 사진=MBN 보이스트롯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보이스트롯' 래퍼 슬리피와 딘딘이 파격 듀엣 무대를 선보였다.

25일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200억 프로젝트 '보이스트롯'에서는 대망의 결승전이 펼쳐진다.

최근 진행된 '보이스트롯' 결승전은 1차 듀엣 미션과 2차 개인 미션으로 나뉘어 진행됐다. 여기에, 레전드 심사위원뿐만 아니라 각 분야 최고 전문가로 꾸려진 전문평가단 점수까지 더해져 더욱 살벌한 트로트 전쟁을 예고했다. 또한, 결승전은 무관중 현장과 출연자 대기실, 전문평가단 삼원중계라는 신개념 언택트 서바이벌로 치러졌다.

무엇보다, 상상 초월의 스타들이 최종 10인의 듀엣 파트너로 출연해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 가운데 랩트로트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 준결승전 2위라는 파란을 일으킨 슬리피는 절친인 래퍼 딘딘과 함께 출연해 기대감을 높였다.

딘딘은 "처음엔 전혀 기대하지 않았는데, 지금은 슬리피가 가야 할 길은 트로트라고 생각한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훈훈함도 잠시, 무대에서 내려온 두 사람은 "그걸 왜 안 했어", "긴장해서 깜빡했다"며 티격태격했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자극했다.

그런가 하면 슬리피는 "'보이스트롯'에 지원하고 다시 연락드려 못 하겠다고 말씀드린 적이 있다. 폐를 끼칠까 봐 용기가 안 났다"는 고백과 함께 울컥해 장내를 숙연하게 만들었다. 과연 심사위원들을 감동시킨 슬리피의 진심은 무엇이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보이스트롯' 최종회는 25일 금요일 밤 9시 50분 MBN을 통해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취재는 깊게 이해는 쉽게"…'꼬꼬무', 유튜…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잘나가던 '꼬리에 꼬리를…
기사이미지
부국제, 스포트라이트 없지만 영화…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제 25회 부산국제영화제가 화려한 스포…
기사이미지
'코로나 블루' 달랠 여행 예능, 요…
기사이미지
너도나도 '테스형', '가황' 나훈아의 이름값…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황' 나훈아가 식을 줄…
기사이미지
'손흥민 결승골' 토트넘, 번리에 1…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토트넘 홋스퍼가 손흥민의 결승골에 힘…
기사이미지
"인권 문제" 유승준, 외교부·병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