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추석 신작영화 개봉 맞이 '빵원티켓 이벤트' 진행

입력2020년 09월 23일(수) 14:40 최종수정2020년 09월 23일(수) 14:40
메가박스 빵원티켓 이벤트 / 사진=메가박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라이프시어터 메가박스가 추석을 앞두고 다수 신작영화 개봉을 맞이해 선착순 예매 이벤트 ‘빵원티켓 & 빵원티켓 플러스’를 23일 오후 2시부터 진행한다.

최신 개봉 영화를 ‘0원’에 관람할 수 있는 ‘빵원티켓’과 0원 및 2000원에 관람 할 수 있는 ‘빵원티켓 플러스’는 메가박스 단독 선착순 예매 이벤트로, 추석 연휴를 맞아 더욱 풍성하게 마련됐다. 메가박스 빵원티켓 이벤트는 매회 쿠폰 다운로드 및 예매 속도가 빨라 관객 사이에서 매번 화제가 되고 있는 만큼 이번에도 높은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빵원티켓’은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1300매, 메가박스 단독 상영작 ‘해수의 아이’ 1000매 배포되며, ‘빵원티켓 플러스’는 ‘국제수사’ 3000매, ‘돌멩이’에 한해 진행된다. 추석 연휴 이후에도 ‘애프터: 그후’, ‘언힌지드’ 빵원티켓 각 1000매가 오픈될 예정이다.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메가박스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내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있는 ‘쿠폰받기’를 클릭해 쿠폰을 다운 받은 뒤, 해당 영화 예매 시 쿠폰을 적용하면 된다. 단, 예매 순서에 따라 선착순으로 쿠폰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쿠폰을 다운 받은 후 빠르게 예매를 진행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빵원티켓 플러스’ 쿠폰은 0원에서 2천원 순서로 단계별 사용가능 수량 도달 시 자동 전환된다.

메가박스 빵원티켓 이벤트는 각 이벤트 해당일 오후 2시에 오픈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영화 산업을 응원하고, 지친 일상을 보내는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특별한 추석 연휴를 선사하기 위해 보다 다양한 신작 영화들과 함께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메가박스가 준비한 ‘빵원티켓’으로 마음까지 넉넉한 한가위가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메가박스는 지난 3월부터 지속적으로 ‘안심 더하기’ 캠페인을 진행하며 안전한 영화 관람 환경 조성을 위해 다방면에서 노력하고 있다. 전 지점 상영관 및 로비는 매일 정기적으로 방역과 환기를 실시하고 있으며 좌석 한 칸 띄어 앉기 및 관람 중 마스크 착용하기 등 관객과 함께 만드는 안전한 영화 관람 캠페인도 진행 중이다. 이와 함께 스마트 패스(비접촉 체온 측정기), QR코드 전자출입명부, 모바일 오더 등 언택트 서비스도 확대 운영 중이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