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KBL, 28일 KB국민은행과 타이틀스폰서 조인식…미디어데이도 진행

입력2020년 09월 23일(수) 16:01 최종수정2020년 09월 23일(수) 16:01
사진=KB국민은행 Liiv M 2020-2021 여자프로농구 엠블럼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WKBL(한국여자농구연맹)이 새 시즌 타이틀스폰서 조인식 및 미디어데이를 개최한다.

WKBL은 오는 28일 오전 11시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글래드 여의도 호텔 블룸 A에서 'KB국민은행 Liiv M 2020~2021 여자프로농구' 타이틀스폰서 조인식 및 미디어데이를 진행한다.

이날 행사에는 지난 시즌 정규리그 우승팀 우리은행의 위성우 감독, 박혜진을 비롯해 KB스타즈의 안덕수 감독과 박지수, 하나원큐의 이훈재 감독과 강이슬이 참석하며, 신한은행의 정상일 감독과 김단비, BNK 썸의 유영주 감독과 안혜지, 삼성생명에서는 임근배 감독과 배혜윤이 나설 계획이다.

각 팀 감독과 선수들은 국내 선수 출전 기회 확대, 플레이오프 제도 변경 등 올 시즌 달라지는 점에 대한 소감과 시즌에 임하는 각오 등을 밝히며 2주 앞으로 다가온 리그 개막을 미리 짚어볼 계획이다.

더불어 '미리 보는 시즌 빅 데이터'를 통해 WKBL이 팬과 선수단, 미디어 관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를 통해 시즌 우승팀과 플레이오프 4강 진출팀 예측 등의 결과를 공개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를 예방하는 차원에서 철저한 방역 속에 참가 선수, 감독, 중계진 등 최소 인원만 참석한 채 개최되며, 28일 오전 11시부터 KBS N 스포츠와 네이버를 통해 생중계된다.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재기 응원 물결' 최철호, 여배우 폭행 후 …
기사이미지
'프듀 조작' 안준영 PD 항소심도 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검찰이 엠넷(Mnet)의 아이돌 오디션 프…
기사이미지
'로건·정은주 심판자' 자처한 정배…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가짜사나이2' 교관 로건(김준영)과 정…
기사이미지
'아이콘 탈퇴' 비아이, 연예계 복귀 시동거…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아이콘 출신 가수 비…
기사이미지
탬파베이, 다저스에 끝내기 승리 거…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탬파베이 레이스가 짜릿한 끝내기 승리…
기사이미지
"우울과 고통" 이경실→박해미,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