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현·거미·케이윌,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 합류 "음원 추후 공개"

입력2020년 09월 24일(목) 09:37 최종수정2020년 09월 24일(목) 09:37
브람스 OST 백현 케이윌 김나영 거미 조유리 백아연 / 사진=냠냠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의 초호화 2차 라인업이 드디어 공개됐다.

SBS 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 제작사 냠냠엔터테인먼트는 24일 "엑소 백현, 케이윌, 거미, 김나영, 아이즈원 조유리, 백아연이 OST 가창 라인업에 새롭게 합류했다"고 밝혔다.

앞서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는 음원 강자 태연과 십센치, 첸, god, 헤이즈, 펀치 등이 1차 라인업 명단에 이름을 올리며 화제가 된 바 있다. 여기에 또 한 번 내로라하는 가수들이 가창자로 참여하며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에 대한 관심이 날로 뜨거워지고 있다.

지난 21일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 Part. 6 '그리워하면 그댈 만날까봐'를 발표한 김나영과 22일 Part. 7 '마이 러브(My Love)'를 발매하며 첫 드라마 OST에 도전한 아이즈원의 메인보컬 조유리를 시작으로 2차 라인업에 합류한 가수들의 OST 음원이 곧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특히 OST 발매마다 완성도 높은 결과물로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의 몰입감과 설렘을 더하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어 추후 공개될 음원에 대한 기대감도 높다.

냠냠엔터테인먼트는 "'음원 강자'라 불리는 가수들이 대거 합류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듣는 재미를 더할 완성도 높은 곡들로 시청자들을 찾아올 테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에버글로우 코로나19 확진, 최근 '유스케' …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에버글로우 멤버 이…
기사이미지
영화계, 제작부터 홍보까지 비상등…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연예계가 비상이다. 드라마부터 가요계…
기사이미지
'수능 D-1' 유선호·한초원→위키미…
기사이미지
KBS·TBS, 직원→프로그램 방송가 덮친 코로…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방송가에서 연일 신종 코…
기사이미지
이대호의 해명 "판공비 증액은 회장…
기사이미지
"무소유 아닌 풀소유?"…혜민스님,…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혜민스님이 남산뷰 자택에 이어 미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