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보' 성동일 "하지원, 가족 아닌 삼각관계로 만나고파"…김희원 '공감'

입력2020년 09월 24일(목) 16:36 최종수정2020년 09월 24일(목) 16:36
성동일 김희원 담보 / 사진=CJ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담보' 배우 성동일이 부녀 호흡을 맞춘 하지원과 '삼각 관계 로맨스'로 만나고 싶다며 농담을 던졌다.

24일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는 영화 '담보' (감독 강대규·제작 JK필름) 언론배급시사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배우 성동일, 하지원, 김희원, 박소이와 감독 강대규가 참석해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성동일은 후배인 김희원, 하지원에 대한 애정을 톡톡히 드러냈다. 이에 다음 작품에서도 만나고 싶다는 성동일은 "하지원과 딸, 가족이 아니라 삼각 관계를 다뤄보고 싶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함께 자리한 김희원 역시 "좋은 생각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성동일은 "성동일이 특별하게 연기를 고민하는 배우가 아니라는 건 모두가 안다. 시나리오가 탄탄했다. 쓰여진 대로 최대한 노력했다. 박소이가 저보다 100배 더 열심히 했다. 또 하지원이 고생을 많이 했다. 저는 그저 편하게 했다. 다른 배우들에게 미안하다"고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작품은 인정사정 없는 사채업자 두석과 그의 후배 종배가 떼인 돈을 받으러 갔다가 얼떨결에 9살 승이를 담보로 맡아 키우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먼저 까칠하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사채업자 두석(성동일)과 매사 구시렁거려도 속정 깊은 종배(김희원), 어느 날 이들에게 예고 없이 찾아온 사랑스러운 9살 승이(박소이), 보물로 잘 자란 어른 승이(하지원)의 '가족 케미'를 선사한다. 29일 개봉 예정.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에버글로우 코로나19 확진, 최근 '유스케' …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에버글로우 멤버 이…
기사이미지
'리빙 레전드' 방탄소년단, 역사 그…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또 역사를 썼다. 기…
기사이미지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올해 韓 영…
기사이미지
김민종, '가세연' 출연이 경솔했던 이유 [S…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겸 배우 김민종이 '…
기사이미지
'1월에 떠나고 싶다' 이강인, 발렌…
기사이미지
이정현, 노마스크 김장모임 뭇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김장철을 맞아 연예인들의 김장 인증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