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보' 강대규 감독X성동일, 아역 배우 박소이 극찬한 사연

입력2020년 09월 24일(목) 16:42 최종수정2020년 09월 24일(목) 16:42
박소이 담보 / 사진=CJ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담보' 아역 배우 박소이가 독보적인 연기력으로 극을 이끈다.

24일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는 영화 '담보' (감독 강대규·제작 JK필름) 언론배급시사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배우 성동일, 하지원, 김희원, 박소이와 감독 강대규가 참석해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박소이는 "우는 신마다 강대규 감독이 와서 감정을 같이 잡았다. 덕분에 캐릭터 몰입이 잘 됐다"며 남다른 연기력 비결을 꼽았다.

선배 연기자들과 연기하는 소감은 어땠을까. 박소이는 "부산 세트장에서 성동일 삼촌이 쉬고 싶어서 누웠던 기억이 난다"고 회상했다. 그러자 성동일은 "누워서 빨대를 5개 연결해 커피를 먹었더니 그게 그렇게 재밌었나 보다"고 웃었다.

이에 성동일은 "촬영을 마친 후 강대규 감독과 대단하다는 이야기를 많이 했다"며 박소이의 연기를 극찬했다.

작품은 인정사정 없는 사채업자 두석과 그의 후배 종배가 떼인 돈을 받으러 갔다가 얼떨결에 9살 승이를 담보로 맡아 키우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까칠하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사채업자 두석(성동일)과 매사 구시렁거려도 속정 깊은 종배(김희원), 어느 날 이들에게 예고 없이 찾아온 사랑스러운 9살 승이(박소이), 보물로 잘 자란 어른 승이(하지원)이 따스한 감동을 선사한다. 29일 개봉 예정.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붐붐파워'→'씨네타운', 라디오까지 침투한…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기사이미지
'시즌 12호골' 손흥민, 유로파리그…
기사이미지
업텐션→에버글로우→이찬원, 연예…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업텐션 비토에 이어 에버글로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