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센스' 이상우, ♥김소연 제외 낯가림 폭발 "여자든 남자든 다 불편" [텔리뷰]

입력2020년 09월 25일(금) 06:55 최종수정2020년 09월 24일(목) 22:11
이상우 김소연 유재석 / 사진=tvN 식스센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식스센스' 이상우가 낯가림 속에서도 예능감을 선보였다.

24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식스센스'에서는 특이한 글로벌 운동 세 가지 중 가짜를 찾는 유재석, 오나라, 전소민, 제시, 미주의 모습이 그려졌다. 특별 게스트로는 배우 이상우가 함께했다.

이날 배우 이소연과 행복한 결혼 생활을 보내고 있는 이상우가 게스트로 등장했다. 멤버들의 환영이 이어졌지만 평소 낯가림이 심한 이상우는 "안녕하세요, 이상우입니다"라는 간결한 인사만을 전했다.

이에 유재석은 "제가 이상우와 함께 방송을 몇 번 해 봤는데 과묵하지만 재밌는 분이다. 그러나 목소리가 작아 귀를 잘 기울여야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상우와 멤버들은 페르시아 고대 운동, 네팔 부족의 전통 수련, 유럽의 점핑 운동 센터를 찾아 가짜 센터를 추리했다.

그러나 이상우는 오랜 시간 녹화가 이어졌음에도 불구, 여전히 모든 이들에게 낯가림을 드러냈다. 그는 "여성 출연진이 많아 불편하지 않냐"는 유재석의 질문에 "여성분들이 많아도 상관없다. 어차피 여자든 남자든 다 불편하다"고 말해 폭소를 유발했다.

이를 들은 유재석은 "내가 볼 때 이상우가 긴장이 풀릴 때쯤에는 녹화가 끝날 것 같다"고 농담을 건넸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재기 응원 물결' 최철호, 여배우 폭행 후 …
기사이미지
'프듀 조작' 안준영 PD 항소심도 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검찰이 엠넷(Mnet)의 아이돌 오디션 프…
기사이미지
'로건·정은주 심판자' 자처한 정배…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가짜사나이2' 교관 로건(김준영)과 정…
기사이미지
'아이콘 탈퇴' 비아이, 연예계 복귀 시동거…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아이콘 출신 가수 비…
기사이미지
탬파베이, 다저스에 끝내기 승리 거…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탬파베이 레이스가 짜릿한 끝내기 승리…
기사이미지
"우울과 고통" 이경실→박해미,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