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제시 오열에 매니저 "가족에 대한 책임감 있어" [TV스포]

입력2020년 09월 26일(토) 15:04 최종수정2020년 09월 26일(토) 15:04
제시 /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제시가 폭풍 눈물을 흘렸다.

26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23회에서는 가족사진을 보고 눈물을 쏟아내는 제시의 남다른 사연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에는 평소 볼 수 없었던 제시의 모습이 담겨 있다. 무언가를 보고 왈칵 눈물을 흘리고 있는 것. 슬픔과 그리움으로 복받쳐 오른 제시의 표정이 보기만 해도 뭉클함을 자아낸다.

센 언니 제시마저 오열하게 만든 것은 다름 아닌 부모님과 함께 한 가족사진이었다는데. 이날 매니저는 무대 전광판에 제시의 가족사진으로 꾸민 깜짝 영상을 띄웠다고 한다. 뒤늦게 모니터 영상으로 이를 접한 제시가 감격에 겨워 오열한 것.

이에 매니저는 "누나는 가족이 많이 그립지만 참아야 한다는 책임감을 갖고 있다"라고 제시의 남다른 효녀 면모에 대해 밝혔다고 한다. 과연 제시의 효심에 얽힌 사연은 무엇일지, 제시의 눈물에 담긴 비하인드에 관심이 주목된다.

그런가 하면 제시는 "엄마가 내 이름은 현주인데 왜 제시로 지었냐고 묻더라"라면서 "우리 엄마는 나를 '이것'이라고 부른다"라고 밝혀 현장을 뒤집어놨다는 후문. 매니저와 스태프들이 깜짝 놀란 제시의 애칭은 무엇일지 본 방송이 기다려진다.

'눈누난나' 텐션에 숨겨진 제시의 눈물을 만날 수 있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23회는 9월 26일 토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재기 응원 물결' 최철호, 여배우 폭행 후 …
기사이미지
'프듀 조작' 안준영 PD 항소심도 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검찰이 엠넷(Mnet)의 아이돌 오디션 프…
기사이미지
'로건·정은주 심판자' 자처한 정배…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가짜사나이2' 교관 로건(김준영)과 정…
기사이미지
'아이콘 탈퇴' 비아이, 연예계 복귀 시동거…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아이콘 출신 가수 비…
기사이미지
탬파베이, 다저스에 끝내기 승리 거…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탬파베이 레이스가 짜릿한 끝내기 승리…
기사이미지
"우울과 고통" 이경실→박해미,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