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나인, 성공적인 데뷔 신고식…'K팝 유망주' 청신호

입력2020년 09월 28일(월) 11:24 최종수정2020년 09월 28일(월) 11:24
고스트나인 / 사진=마루기획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성공적인 데뷔 신고식을 치렀다.

고스트나인(GHOST9)은 지난 23일 데뷔 쇼케이스 Mnet '고스트나인 데뷔 쇼케이스 [도어](GHOST9 DEBUT SHOWCASE [DOOR])'를 시작으로 음악방송에 잇따라 출연하며 가요계 첫발을 내디뎠다.

음악방송에 첫 출격한 고스트나인은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과 파워풀한 퍼포먼스, 신인답지 않은 무대매너로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뿐만 아니라 고스트나인은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K팝 아티스트 최초 63빌딩 옥상 무대가 포함된 Mnet 단독 쇼케이스 특별 편성은 물론, 음악방송에서 수록곡 무대까지 선보이며 대형 신인의 탄생을 알렸다.

또한 고스트나인의 데뷔 앨범 '프리 에피소드 1 : 도어(PRE EPISODE 1 : DOOR)'는 발매 직후 태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했다. 데뷔곡 '띵크 오브 던(Think of Dawn)' 뮤직비디오 역시 공개 5일 만에 5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글로벌 K팝 보이그룹으로서 청신호를 밝혔다.

이처럼 고스트나인(GHOST9)은 뛰어난 보컬과 퍼포먼스 실력, 비주얼까지 겸비한 완성형 아이돌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데뷔곡 '띵크 오브 던'은 온라인상에서 '딩가둥'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팬들의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다.

고스트나인은 데뷔곡 '띵크 오브 던'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에버글로우 코로나19 확진, 최근 '유스케' …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에버글로우 멤버 이…
기사이미지
영화계, 제작부터 홍보까지 비상등…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연예계가 비상이다. 드라마부터 가요계…
기사이미지
'수능 D-1' 유선호·한초원→위키미…
기사이미지
KBS·TBS, 직원→프로그램 방송가 덮친 코로…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방송가에서 연일 신종 코…
기사이미지
이대호의 해명 "판공비 증액은 회장…
기사이미지
"무소유 아닌 풀소유?"…혜민스님,…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혜민스님이 남산뷰 자택에 이어 미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