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문희x이희준 '오!문희', 극장 동시 VOD 서비스 시작

입력2020년 09월 28일(월) 18:01 최종수정2020년 09월 28일(월) 18:01
오! 문희 / 사진=영화 오! 문희 스틸컷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믿고 보는 배우들의 연기 시너지, 웃음과 감동을 오가는 스토리로 뜨거운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오!문희'가 IPTV 및 디지털케이블 TV를 통해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두 모자(母子)의 쫄깃한 수사극 속 유쾌한 웃음과 뜨거운 감동으로 열띤 호평 열풍을 이끌고 있는 '오!문희'는 28일 VOD 극장 동시 서비스를 시작한다.

'오!문희'는 뺑소니 사고의 유일한 목격자 엄니 오문희와 물불 안가리는 무대뽀 아들 두원이 범인을 잡기 위해 펼치는 좌충우돌 농촌 수사극이다. 나문희, 이희준을 비롯한 배우들의 열연부터 따뜻한 가족애까지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하며 극장가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는 만큼 극장 동시 VOD 서비스 오픈으로 안방 극장까지 따듯한 에너지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슬기로운 집콕생활 중 함께 하면 좋을 영화 '오!문희'는 IPTV(KT Olleh tv, SK Btv, LG U+ tv)를 비롯해 디지털 케이블 TV(홈초이스), KT skylife, 티빙, 네이버, 구글, 카카오페이지, 왓챠, 예스24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번 IPTV 및 디지털케이블 TV VOD 서비스는 아직 영화를 관람하지 못한 관객뿐만 아니라 재관람을 원하는 관객들에게도 '오!문희'만의따스한 에너지로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이처럼 극장에 이어 안방까지 사로잡을 '오!문희'은 IPTV 및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