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501 김규종X김철민, 프로젝트 그룹 O.K 결성…30일 신곡 발표

입력2020년 09월 29일(화) 11:29 최종수정2020년 09월 29일(화) 11:29
김규종, 김철민 / 사진=케이이엔엠 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그룹 SS501 멤버 김규종과 개그맨 김철민이 프로젝트 그룹 O.K로 뭉쳤다.

29일 소속사 케이이엔엠 엔터테인먼트 측은 "김규종과 김철민은 최근 올해 최고의 킬링 콘텐츠 '숨듣명'(숨어 듣는 명곡)에서 주목받아온 작곡가 한상원과 함께 프로젝트 그룹 O.K를 기획 및 결성했다"며 "30일 오후 6시에는 첫 번째 디지털 싱글 'Why Are U Ok?(Feat. 허영생)'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Why Are U Ok?'는 이별한 남자의 애타는 마음과 질투심 그리고 애증이라는 감정을 현실적인 가사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에 담아낸 곡이다. 지난 2008년 발매된 후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는 SS501 '알 유 맨(U R MAN)'을 탄생시킨 한상원이 작사, 작곡, 편곡 등 전체 프로듀싱을 도맡아 마치 2020년 버전 'U R MAN'을 듣는 듯한 느낌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SS501 멤버 허영생이 이 곡의 피처링으로 합세해 3옥타브를 넘나드는 초고음 애드리브를 펼쳤고, 김철민의 숨겨졌던 랩 재능은 녹음 당시 현장에 있던 모든 이들을 감탄케 했다.

여기에 'U R MAN'의 코러스를 담당했던 먼데이키즈 이진성이 'Why Are U Ok?(Feat. 허영생)' 코러스에도 참여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조금은 웃기지만 멋있는', '조금은 장난스럽지만 진지한'을 모토로 삼은 O.K는 신곡 'Why Are U Ok?(Feat. 허영생)'를 시작으로 자신들만의 독특하고 개성 있는 음악적 행보를 펼쳐갈 계획이다.

프로젝트 그룹 O.K의 첫 번째 싱글 'Why Are U Ok?(Feat. 허영생)'는 30일 오후 6시 국내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