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FC, 추석맞이 이벤트 '우리 경남이를 변신 시켜주세요' 진행

입력2020년 09월 29일(화) 17:24 최종수정2020년 09월 29일(화) 17:24
사진=경남FC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경남FC가 추석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경남FC는 29일 "추석을 맞이해 '우리 경남이를 변신 시켜주세요'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추석을 맞이해 가족과 함께 경남의 귀여운 마스코트인 경남이를 개성있게 변신 시켜주는 이벤트다. 경남이 이미지를 다운 받은 뒤 출력해서 손으로 또는 스마트폰, 태블릿을 활용해 멋지고 개성있게 변신 시켜주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30일부터 10월7일까지다. 참여방법은 경남FC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좋아요 하고 한명 이상의 친구를 태그한 뒤, 해시태그(#경남FC, #경남이, #우리경남이)를 달아 변신 시킨 경남이 이미지를 올려 주면 된다.

당첨자는 10월14일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경남이의 형인 군함이가 직접 당첨자를 선정할 계획이다. 1등 3명에게는 선수 친필 싸인 유니폼, 2등 5명에게는 군함이·경남이 인형세트, 3등 5명에게는 머플러를, 4등 5명에게는 싸인볼이 지급되며, 랜덤으로 10명에게 마스코트 키링을 전달한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경남FC 홈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경남은 구단 공식 SNS를 활용해 팬들이 손쉽게 참여 할 수 잇는 다양한 이벤트 등 콘텐츠를 통해 지속적으로 팬들과 소통을 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