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게임즈, 추석 맞아 LoL·TFT·LoB서 이벤트 진행

입력2020년 09월 29일(화) 20:50 최종수정2020년 09월 29일(화) 20:50
사진=라이엇 게임즈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라이엇 게임즈가 추석 연휴를 맞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전략적 팀 전투(이하 TFT), 레전드 오브 룬테라(이하 LoR)의 플레이어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클라이언트를 공유하는 LoL과 TFT 두 게임에서는 '보름달 포로를 만나요!' 이벤트가 진행된다. 10% RP 지급 보너스 혜택과 챔피언 스킨, 와드 스킨, 꼬마 전설이 알 세일이 포함된다. 추석을 기념해 제작된 '포로'의 특별 아이콘 2종도 공개된다.

'10% RP 보너스' 이벤트는 RP 충전 시 10% 보너스 RP를 추가로 제공하는 혜택이다. 특히 모바일 상점에서는 13,000RP를 충전하면 1,300RP를 보너스로 얻을 수 있는 혜택이 추가된다.

또한 이틀에 한 번씩 다섯 가지 챔피언 스킨을 50% 할인가에 판매하는 '무호흡 릴레이 세일' 이벤트도 진행된다. 세일 대상에는 챔피언 스킨, LoL 와드 스킨, TFT 꼬마 전설이 알이 포함된다. 와드 스킨과 꼬마 전설이 알이 세일 품목에 포함된 것은 처음이며 각각 70%,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LoL의 대표 인기 캐릭터 포로의 추석 한정 특별 아이콘 2종 '보름달 포로 아이콘'과 '강강수월래 포로 아이콘'도 출시된다. '보름달 포로 아이콘'은 올해 추석 당일이 10월1일인 것에 착안해 이벤트 기간 내 LoL 상점에서 1001 파랑정수(BE) 또는 1RP로 구매할 수 있다. '강강수월래 포로 아이콘'은 LoL 모바일 상점에서 챔피언, 챔피언 스킨, 아이콘, 꼬마 전설이 알, 마법공학 상품을 구매한 모두에게 제공되며 이벤트 종료 후 10월19일부터 23일까지 순차적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지난 5월 출시된 LoR도 플레이어들을 위한 첫 추석 이벤트를 준비했다. 코인 구매 시 10%의 추가 코인이 지급되는 'LoR 추석맞이 보너스 코인 충전 이벤트'로 플레이어들은 코인을 통해 카드를 구매하거나 원하는 카드를 직접 제작할 수 있다. 보드판, 단짝이 등 장식 아이템도 구매할 수 있다.

라이엇 게임즈의 LoL, TFT, LoR 추석 맞이 이벤트는 10월7일 오후 7시까지 진행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의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재기 응원 물결' 최철호, 여배우 폭행 후 …
기사이미지
'프듀 조작' 안준영 PD 항소심도 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검찰이 엠넷(Mnet)의 아이돌 오디션 프…
기사이미지
'로건·정은주 심판자' 자처한 정배…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가짜사나이2' 교관 로건(김준영)과 정…
기사이미지
'아이콘 탈퇴' 비아이, 연예계 복귀 시동거…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아이콘 출신 가수 비…
기사이미지
'손흥민 9호골' 토트넘, LASK 린츠…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유로파리그 …
기사이미지
"우울과 고통" 이경실→박해미,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