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엽·양세찬·황광희, '세얼간이' 10월 23일 출격 "생방송 예능"

입력2020년 09월 30일(수) 11:56 최종수정2020년 09월 30일(수) 11:56
이상엽 양세찬 황광희 / 사진=tvN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세얼간이'가 10월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10월 23일 첫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세얼간이'는 시청자들의 의견을 실시간 SNS로 받고 좌충우돌 미션을 실행하는 예능프로그램이다. 국내 최초의 생방송 버라이어티 예능으로 지난 2012년 첫 방송했을 당시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새롭게 귀환을 알린 '세얼간이'에는 이상엽, 양세찬, 황광희가 출연한다.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굿캐스팅'에서의 호연 이후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곳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 대세 배우 이상엽의 예능 고정 출연이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대체 불가한 순발력으로 생방송 버라이어티에 특화된 양세찬, 최근 예능 대세로 주목받고 있는 황광희의 조합이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이번 '세얼간이'는 TV뿐만 아니라 온라인 플랫폼 네이버TV를 통해서도 동시 방송, 더욱 다양한 시청자들과 소통에 나선다. 본방송이 마친 뒤에는 네이버TV에서만 볼 수 있는 온라인 라이브가 추가로 이어질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세얼간이'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 통 큰 경품이 이번에도 아낌없이 쏟아지며 매주 불금 저녁을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2012년 '세얼간이'의 유학찬 PD가 다시 한번 연출을 맡아 웃음을 책임질 예정이다. 유학찬 PD는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어난 요즘 '세얼간이'를 통해 전국의 집콕방콕 시청자들과 소통하며 마음껏 웃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상엽, 양세찬, 황광희 세 사람 모두 시청자분들께 다양한 경품과 행운을 선사드리기 위해 그 어떤 미션도 해낼 각오로 충만하다. 또한 아주 특별한 스페셜MC가 출연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재기 응원 물결' 최철호, 여배우 폭행 후 …
기사이미지
'프듀 조작' 안준영 PD 항소심도 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검찰이 엠넷(Mnet)의 아이돌 오디션 프…
기사이미지
'로건·정은주 심판자' 자처한 정배…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가짜사나이2' 교관 로건(김준영)과 정…
기사이미지
'아이콘 탈퇴' 비아이, 연예계 복귀 시동거…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아이콘 출신 가수 비…
기사이미지
탬파베이, 다저스에 끝내기 승리 거…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탬파베이 레이스가 짜릿한 끝내기 승리…
기사이미지
"우울과 고통" 이경실→박해미,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