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트롯 어워즈' 영탁→이찬원 "첫 시상식 참석, 떨리고 기대돼"

입력2020년 10월 01일(목) 17:32 최종수정2020년 10월 01일(목) 17:32
영탁 장민호 정동원 김희재 이찬원 / 사진=TV조선 유튜브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미스터트롯 TOP6' 중 임영웅을 제외한 영탁, 이찬원, 정동원, 김희재, 장민호가 '2020 트롯 어워즈'에 출연하는 소감을 밝혔다.

1일 방송되는 TV조선 '2020 트롯 어워즈'는 국내 대중가요 역사상 처음으로 개최하는 트롯 시상식으로 트롯 100년사를 결산하고 앞으로 100년을 모색하는 대한민국 최초의 트롯 그랑프리쇼다.

생방송에 앞서 레드카펫이 진행됐다. 이날 영탁, 장민호, 정동원, 김희재, 이찬원이 함께 등장해 '2020 트롯 어워즈'에 함께하는 소감을 밝혔다.

먼저 영탁은 "가수로서 시상식에 오는 게 처음이라서 떨리기도 하고 기대도 된다. 민족 명절인 한가위에 멤버들 선배님 후배님들과 함께할 수 있어서 영광이고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장민호는 "TV로만 보던 시상식에 참여하게 돼 영광이고 어제는 잠을 못 잘 정도로 설레고 긴장도 됐다. 차에 오면서 '왜 이렇게 떨리지?'라는 말을 많이 했다. '미스터트롯'을 함께한 가족같은 멤버들과 함께할 수 있어서 더욱 큰 기쁨이다"라고 밝혔다.

정동원은 "레드카펫을 처음 밟아 본다. 형, 삼촌들과 나와 영광스러운 자리다. 열심히 노력해서 계속 꾸준히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희재는 "힘든 시기에 많은 응원을 보내 주셔서 이 자리에 함께 모인 것 같다. 가족과 함께 즐거운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고 했고, 이찬원은 "요즘 같이 힘든 시기에 큰 힘이 돼 드리도록 하겠다"며 '2020 트롯 어워즈'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軍 복무 중 작품 홍보? 박보검, '군내 영리…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청춘기록'까지 기억하고…
기사이미지
"취재는 깊게 이해는 쉽게"…'꼬꼬…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잘나가던 '꼬리에 꼬리를 무는 이야기…
기사이미지
너도나도 '테스형', '가황' 나훈아…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황' 나훈아가 식을 줄 모르는 인기…
기사이미지
'연이은 논란 후 자숙' 힘찬 VS '열일 후 입…
기사이미지
'손흥민 결승골' 토트넘, 번리에 1…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토트넘 홋스퍼가 손흥민의 결승골에 힘…
기사이미지
부국제, 스포트라이트 없지만 영화…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제 25회 부산국제영화제가 화려한 스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