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다큐 다시 스물' 이선균, 채정안과 감정신에 헛웃음 "너무 과해"(다큐플렉스)

입력2020년 10월 01일(목) 23:22 최종수정2020년 10월 01일(목) 23:24
커피프린스 1호점 이선균 채정안 / 사진=MBC 다큐플렉스 청춘다큐 다시 스물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청춘다큐 다시 스물' 이선균, 채정안이 '커피프린스 1호점' 명장면을 회상했다.

1일 MBC 교양프로그램 '다큐플렉스'는 '청춘다큐 다시 스물 - 커피프린스 편' 2부로 꾸며져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이하 '커피프린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최한성(이선균), 한유주(채정안) 커플로 호흡을 맞췄던 배우 이선균과 채정안이 재회해 '커프'를 시청하며 추억에 잠겼다.

이선균은 13년 만에 다시 만난 채정안에게 "너 연락처 바뀌었냐"고 질문했다. 이어 "우리 아이들과 만났다는 이야기를 듣고 연락을 한 적이 있었는데 연락이 안 됐다"고 폭로했다.

또한 이선균은 채정안과 격한 감정을 토해냈던 연기를 지켜보며 헛웃음을 터트렸다. 그러면서 "아, 못 보겠다. 감정이 너무 과하다. 가정이 너무 투 머치(Too Much)"라고 자체 평가해 웃음을 자아냈다.

다른 장소에서 두 사람의 연기를 지켜보던 공유, 김동욱은 "두 사람이 연기를 너무 잘한다" "지금 봐도 재밌다"고 호평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연이은 논란 후 자숙' 힘찬 VS '열일 후 입…
기사이미지
너도나도 '테스형', '가황' 나훈아…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황' 나훈아가 식을 줄 모르는 인기…
기사이미지
'손흥민 결승골' 토트넘, 번리에 1…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토트넘 홋스퍼가 손흥민의 결승골에 힘…
기사이미지
"취재는 깊게 이해는 쉽게"…'꼬꼬무', 유튜…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잘나가던 '꼬리에 꼬리를…
기사이미지
부국제, 스포트라이트 없지만 영화…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제 25회 부산국제영화제가 화려한 스포…
기사이미지
'코로나 블루' 달랠 여행 예능, 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