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더 무비' 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김희재·장민호 스틸컷 공개

입력2020년 10월 07일(수) 10:34 최종수정2020년 10월 07일(수) 10:34
미스터트롯 더 무비 / 사진=TV조선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론칭 포스터와 예고편을 통해 개봉 소식을 전하며 화제의 중심에 선 '미스터트롯: 더 무비'가 콘서트 현장 스틸 8종을 공개했다.

개봉 소식과 동시에 온라인을 장악한 '미스터트롯: 더 무비'가 올가을 극장가 최고 기대작으로 자리매김 중이다.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폭발적인 무대를 보여준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서울 공연 실황을 중심으로 방송에서는 다 보여주지 못했던 TOP6의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는 찐한 콘서트 무비.

특히 론칭 포스터와 예고편의 공개만으로 개봉예정영화 일간검색어 1위에 등극한 '미스터트롯: 더 무비'의 저력이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해당 게시물의 압도적인 조회수와 공식 SNS 내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은 TOP6의 활동 반경이 스크린에까지 이어질 거란 기대를 갖게 만든다.

이번에 공개된 콘서트 현장 스틸 8종은 TOP6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공연장의 열기가 고스란히 느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심지어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의 생동감 넘치는 단독 컷은 이들의 목소리가 들리는 듯한 착각마저 불러일으킨다고. 이에 콘서트 시작 직전의 긴장감을 담아낸 스틸과 TOP6의 빛나는 무대를 담아낸 스틸 역시 스크린에 수놓아질 이들의 뜨거운 신드롬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은다.

콘서트 현장 스틸을 공개하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10월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한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횟수·금액 커"…'억대 원정도박' 양현석,…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억대 원정도박 혐의로 재…
기사이미지
'손흥민·케인 휴식' 토트넘, 루도…
기사이미지
극장가, 코로나19 3차 대유행에 또…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