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옹이 작가, 전선욱과 열애 인정 "남친 자랑 백 가지…전생에 나라 구한 듯"

입력2020년 10월 13일(화) 14:00 최종수정2020년 10월 13일(화) 14:05
야옹이 작가 전선욱 열애 인정 / 사진=각 SNS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웹툰 '여신강림'의 작가 야옹이 작가가 '프리드로우' 전선욱 작가와의 열애를 인정했다.

야옹이 작가는 지난 12일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팬들의 질문에 답변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그는 "공개 연애 부담스럽지 않냐"는 팬의 질문에 "저의 큰 그림. 전선욱 씨 이제 도망 못 가는 겁니다"라고 답했다. 또한 교제 시기를 묻는 물음에 "작년 웹투니스트 데이 때. 제 눈이 자꾸 오빠를 향한다고 느꼈을 때"라고 밝혔다.

또한 야옹이 작가는 "남자친구 자랑 한 가지만 해 달라"는 질문에 "자랑 백 가지 하면 안 되겠냐"며 "인성이 바르고 인품이 좋아 존경하고 닮고 싶다. 감정 기복이 있는 저랑 반대로 감정 기복이 없어서 같이 있으면 저도 차분해진다. 전생에 나라를 구해서 이렇게 좋은 사람을 만났나 싶다. 함께 있으면 편하고 제 모든 걸 안아주는 사람"이라고 전선욱을 향한 애정을 표했다.

전석욱과의 연애 스타일에 대해서는 "감정교류가 잘 된다. 사실 전 혼자 재잘재잘 떠드는 스타일인데 오빠가 웃으며 받아준다"고 설명했다.

같은 날 전석욱 작가 역시 본격 '럽스타그램'을 시작했다. 그는 SNS에 야옹이 작가와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사진을 게재하며 "처음 와 본 서울스카이"라는 글을 적었다.

야옹이 작가는 지난해 4월 네이버 화요 웹툰 '여신강림'으로 데뷔했다. 전선욱 작가은 데뷔작인 네이버 웹툰 '프리드로우'를 연재 중이다.
야옹이 작가 전선욱 열애 인정 / 사진=야옹이 작가 SNS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횟수·금액 커"…'억대 원정도박' 양현석,…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억대 원정도박 혐의로 재…
기사이미지
'손흥민·케인 휴식' 토트넘, 루도…
기사이미지
'이혼' 일라이·지연수, 각별했던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유키스 출신 일라이와 지연수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