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홍구, ARC 003서 '스승' 김은수 세컨드로 참여

입력2020년 10월 13일(화) 18:39 최종수정2020년 10월 13일(화) 18:39
BJ홍구 / 사진=로드FC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게임방송 BJ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BJ홍구가 종합격투기 스승의 세컨드로 ARC 003에 참여한다.

BJ홍구는 오는 17일 ROAD FC(로드FC)와 아프리카TV가 잠실 롯데월드 핫식스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함께 개최하는 ARC 003 김은수 경기에 세컨드로 나선다.

BJ홍구는 평소 종합격투기를 좋아하고, 1년 넘게 수련해왔다. ROAD FC 격투 오디셔 프로그램 '맞짱의 신'에 도전하기도 했으며, 절친인 심건오의 경기에 세컨드로 참여해 승리를 돕기도 했다.

스승인 김은수의 세컨드로 참여하는 BJ홍구는 "ROAD FC가 개최하는 대회에 세컨드로 참여하는 건 세 번째다. 이번엔 스승님의 경기여서 설레고 떨리는 마음이다. 옆에서 도움이 되도록 스승님 보필을 잘하겠다. 다치지 마시고, 안전하게 대회에서 승리로 마무리 하셨으면 좋겠다"며 세컨드 참여 소감을 전했다.

김은수에게 배우며 BJ홍구는 종합격투기 실력이 급성장하고 있다. 최근에는 화제가 되고 있는 가짜사나이2에 출연해 훈련을 받았다.

BJ홍구는 "원래 격투기를 좋아하기도 하고 이사하면서 김은수 관장님께 배우게 됐다. 되게 부드럽게 잘 가르쳐주시고, 강요하는 스타일도 아니시다. 관장님께 배우면서 실력이 많이 성장하는 게 느껴진다. 가짜사나이 훈련이나 격투기 훈련이나 둘 다 똑같이 힘들다"고 말했다.

한편 ROAD FC가 주최 주관하는 모든 대회는 WFSO(세계격투스포츠협회, 회장 정문홍)에 등록된 체육관 및 선수만 출전할 수 있다. WFSO는 성폭력, 성범죄 전과가 없는 검증된 체육관과 선수만 등록이 가능하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횟수·금액 커"…'억대 원정도박' 양현석,…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억대 원정도박 혐의로 재…
기사이미지
'손흥민·케인 휴식' 토트넘, 루도…
기사이미지
'이혼' 일라이·지연수, 각별했던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유키스 출신 일라이와 지연수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