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홈폐막전서 응원 영상 메시지 이벤트 진행

입력2020년 10월 13일(화) 19:18 최종수정2020년 10월 13일(화) 19:18
사진=광주FC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프로축구 광주FC가 홈폐막전에서 응원 영상 메시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광주는 오는 25일 오후 2시 광주축구전용구장에서 상주 상무를 상대로 치러지는 K리그1 2020 26라운드 홈폐막전에서 응원 영상 메시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20시즌 홈폐막전을 맞아 경기종료 후 전광판을 통해 팬들이 직접 보내오는 영상을 송출, 한 시즌간 고생한 선수들을 격려하고 창단 첫 파이널A 진출이라는 쾌거를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조정에 따라 팬들의 부분적 입장(최대 25%)이 가능해진 만큼, 역사적인 홈폐막전에서 팬들의 목소리가 담긴 영상으로 시즌을 함께 마무리하자는 취지가 담겨있다.

광주를 사랑하는 축구팬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 이벤트는 선수단에 대한 응원과 격려, 고마움의 내용이 담긴 영상(20초 기준)을 18일 밤 12시까지 신청서와 함께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신청서 다운로드 및 자세한 사항은 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광주는 총 10명의 영상 주인공을 선정해 선수단 사인 유니폼(2명), 니트 머플러(3명), 옥스퍼드 블록(5명) 등을 증정한다.

주장 여름은 "코로나19로 인해 팬들과 자주 만날 수 없어 아쉬웠는데, 역사적인 올 시즌 마지막 홈경기를 함께 할 수 있어서 정말 기쁘다"며 "시즌 내내 열렬한 응원을 보내준 팬들이 있었기에 우리가 힘을 낼 수 있었다. 반드시 승리로 보답해 전용구장 첫 승까지 이뤄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광주는 상주와의 홈폐막전에서 팬들의 소중한 참여로 탄생한 창단 10주년 유니폼을 재착용해 그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횟수·금액 커"…'억대 원정도박' 양현석,…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억대 원정도박 혐의로 재…
기사이미지
'손흥민·케인 휴식' 토트넘, 루도…
기사이미지
극장가, 코로나19 3차 대유행에 또…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