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건·정은주 이슈 상관 無"…'가짜사나이2', 5화 공개 일주일 연기 [전문]

입력2020년 10월 13일(화) 20:07 최종수정2020년 10월 13일(화) 20:07
가짜사나이2 / 사진=피지컬갤러리 유튜브 채널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가짜사나이2' 5화 공개가 일주일 미뤄진다.

13일 '가짜사나이2'를 공개하는 유튜브채널 피지컬갤러리 측은 커뮤니티를 통해 5화 공개 연기 소식을 전했다.

피지컬갤러리의 김시덕 PD는 "현재 '가짜사나이2' 촬영 이후 주말, 추석, 한글날 연휴까지 제작팀 모두 너무 쉬지 않고 달려서 팀원들 모두 일주일 쉬어가자고 생각하고 휴식을 취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최근 이슈와 상관없이 다음 화 업로드는 아마 다음 주가 될 것 같은데 추후 다시 공지드리겠다. 일요일 진행된 라이브의 경우 각종 이슈에 대해 침착하게 상황을 지켜보려 했으나 악성 시청자들의 계란님, 출연진분들 그리고 그 가족 및 지인에 대한 욕설과 악플의 수위가 갈수록 높아져 예정되지 않았던 라이브 방송을 급하게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급하게 진행을 하다 보니 진행 및 발언에 있어서 미숙한 점이 많았고, 콘텐츠와 출연진, 그리고 프로그램을 기다려 주신 시청자분들께 누를 끼친 것 같아 송구스럽고 죄송하다"고 사과하며 "이번 콘텐츠를 하면서 컨텐츠 제작 부분이 아직 많이 미숙하다는 걸 많이 느꼈고, '가짜사나이'가 마무리 되면 앞으로는 당분간 건강 정보 영상과 피트니스 관련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올릴 예정"이라고 계획을 밝혔다.

끝으로 "기다려 주시고, 믿어 주시는 시청자분들께 항상 정말 죄송하고 정말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유튜버 정배우는 13일 유튜브를 통해 "'가짜사나이2' 교관분들에 대한 제보가 쏟아지고 있는 상황"이라면서 "내일 저녁에 업로드될 사건은 김준영(로건)님과 정은주님에 대한 사건이다. 퇴폐업소, 백마, 흑마, 초대남, 카톡과 라인에 대한 제보이며 증거 체크 끝났습니다. 요약해 드리자면 두분이 불법퇴폐업소를 많이 다니셨다"고 주장하는 글을 남기면서 논란에 휩싸였다.

▲이하 피지컬갤러리 공식입장 전문.

현재 가짜사나이2 촬영 이후 주말, 추석, 한글날 연휴까지 제작팀 모두 너무 쉬지않고 달려서 팀원들 모두 일주일 쉬어가자고 생각하고 휴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최근 이슈와 상관없이 다음화 업로드는 아마 다음주가 될 것 같은데 추후 다시 공지 드리겠습니다.

일요일 진행 된 라이브의 경우 각종 이슈에 대해 침착하게 상황을 지켜보려 했으나 악성 시청자들의 계란님, 출연진분들 그리고 그 가족 및 지인에 대한 욕설과 악플의 수위가 갈수록 높아져 예정되지 않았던 라이브 방송을 급하게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현재까지도 회사 메일로 위와 같은 게시물이 계속해서 전달되고 있습니다.)

급하게 진행을 하다보니 진행 및 발언에 있어서 미숙한 점이 많았고, 콘텐츠와 출연진, 그리고 프로그램을 기다려주신 시청자분들께 누를 끼친 것 같아 송구스럽고 죄송합니다.

이번 콘텐츠를 하면서 팀원들과 함께 이야기를 많이 해봤는데 콘텐츠 제작 부분이 아직 많이 미숙하다는걸 많이 느꼈고, 가짜사나이가 마무리 되면 앞으로는 당분간 건강 정보 영상과 피트니스 관련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올릴 예정입니다.

기다려주시고, 믿어주시는 시청자분들께 항상 정말 죄송하고 정말 감사드립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단독] '재결합 불발' 씨야, 녹음 마쳤는데…
기사이미지
고영욱→최종훈, 성범죄자 지우기 …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가수 정준영, 최종훈, 고영욱의 인스타…
기사이미지
"공인으로서 잘못" 라이관린의 아쉬…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워너원 출신 라이관린이 길거리 …
기사이미지
'그래미 도장깨기' 방탄소년단, 그랜드슬램…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방탄소년단 미국 여정의 …
기사이미지
마라도나, 심장마비로 사망…펠레·…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아르헨티나 출신의 '축구 황제' 디에고…
기사이미지
최성원, 백혈병 투병 근황 "긴박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