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파니, 아츠로이엔티와 전속계약…활발한 활동 예고 [공식입장]

입력2020년 10월 14일(수) 10:58 최종수정2020년 10월 14일(수) 10:59
스테파니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가수 스테파니가 아츠로이엔티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14일 소속사 아츠로이엔티 측은 "스테파니와 최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스테파니는 오랜 시간 연예계에서 활동하며 자신의 필모그래피를 착실하게 쌓아왔다. 특히 가수로서의 활동 외 뮤지컬, 연극, 드라마, 발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활동 속에서 자신의 재능을 인정받은 바 있다. 폭넓은 스펙트럼을 갖춘 종합예술인이기에 체계적이고 전략적인 기획력을 바탕으로 가수로서의 활동뿐만 아니라 순수예술 부분까지 그녀의 장점과 매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스테파니는 2005년 그룹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2012년 첫 솔로 싱글 '더 뉴 비기닝(The New Beginning)'를 발매했다. 또한 '오 당신이 잠든사이' '인간' '술과 눈물과 지킬앤하이드' '오! 캐롤' '잭더리퍼' '한여름밤의 호두까기 인형' '레미제라블' 등 뮤지컬, 연극에 출연해 활약했다.

차후 스테파니는 아츠로이엔티에서 그동안의 수많은 가요계 경험을 바탕으로 앨범 프로듀싱에 적극 참여할 예정이며 순수예술 부문에서 발레리나로서 무대를 직접 설 뿐 아니라 공연 창작에도 나설 계획이다.

아츠로이엔티는 전지윤, 지세희, 쏘머즈, 김정운, 연보라, 박영수 등이 소속돼 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단독] '재결합 불발' 씨야, 녹음 마쳤는데…
기사이미지
고영욱→최종훈, 성범죄자 지우기 …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가수 정준영, 최종훈, 고영욱의 인스타…
기사이미지
"공인으로서 잘못" 라이관린의 아쉬…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워너원 출신 라이관린이 길거리 …
기사이미지
'그래미 도장깨기' 방탄소년단, 그랜드슬램…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방탄소년단 미국 여정의 …
기사이미지
마라도나, 심장마비로 사망…펠레·…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아르헨티나 출신의 '축구 황제' 디에고…
기사이미지
최성원, 백혈병 투병 근황 "긴박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