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 걸그룹 블랙스완, 싱글 '투나잇'으로 16일 데뷔 신호탄 

입력2020년 10월 15일(목) 14:03 최종수정2020년 10월 15일(목) 14:08
블랙스완 / 사진=DR뮤직 제공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5인조 다국적 그룹 블랙스완(BLACKSWAN)이 케이팝에 출사표를 던졌다.
     
블랙스완은 16일 곡 '투나잇(Tonight)'을 공개하고 정식 데뷔한다.
     
블랙스완은 한국어로 흑조를 뜻하며 '독보적이고 차별화 된 실력으로 가요계를 접수하고, 나아가 세계적 아이돌이 되겠다'는 당찬 의미를 담았다.
     
블랙스완의 영흔(한국), 혜미(한국), 파투(벨기에), 주디(한국), 레아(브라질) 등 다섯 멤버들은 한국어, 영어 포르투갈어, 스페인어, 네덜란드어, 프랑스어 등 다양한 언어 구사능력을 갖춰 더욱 글로벌 무대의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브라질 멤버 레아는 "나 자신이 첫 브라질 출신 케이팝 걸그룹 멤버로 데뷔 하는것이 꿈만 같다. 궁극적 목표는 방탄소년단 선배들처럼 세계 최고가 되는 것"이라며 의욕적인 포부를 밝혔다.
     
소속사 관계자는 "역대 케이팝 걸그룹 중에 남미와 유럽출신의 멤버는 없었기 때문에 떠오르는 케이팝 시장 유럽과 남미권 팬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전망했다.
     
앞서 블랙스완은 7월 7일 "미스터트롯'에 출연한 나태주, K타이거즈제로와 함께 평창군 홍보대사로 위촉되는 등 다양한 프리 데뷔 프로모션으로 이미 국내외 수만명의 팬덤을 확보중이다.
     
팝댄스 스타일 데뷔곡 '투나잇'은 방탄소년단, 두아 리파, 저스틴 비버, 할시,시아, 체인스모커스 등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들과 작업한 세계적 히트 메이커 멜라니 폰타나가 프로듀싱하고, MOTF 팀이 안무를 맡았다.
     
베이비복스, 라니아, 나태주, 케이타이거즈를 키워낸 기획사 DR뮤직이 제작사다.
블랙스완 / 샂ㄴ=DR뮤직 제공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재기 응원 물결' 최철호, 여배우 폭행 후 …
기사이미지
'프듀 조작' 안준영 PD 항소심도 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검찰이 엠넷(Mnet)의 아이돌 오디션 프…
기사이미지
'로건·정은주 심판자' 자처한 정배…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가짜사나이2' 교관 로건(김준영)과 정…
기사이미지
'아이콘 탈퇴' 비아이, 연예계 복귀 시동거…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아이콘 출신 가수 비…
기사이미지
'손흥민 9호골' 토트넘, LASK 린츠…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유로파리그 …
기사이미지
"우울과 고통" 이경실→박해미,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