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세영, 작곡가 피터팬 손잡고 1년만 컴백 "댄스곡 발표"

입력2020년 10월 16일(금) 21:03 최종수정2020년 10월 16일(금) 21:21
민세영 / 사진=MSY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민세영이 인기 작곡가 피터팬과 손잡고 1년 만에 댄스곡으로 컴백한다.

지난해 댄스곡 ‘겟아웃’, 시티팝 ‘불신의 시대’로 활약했던 민세영이 20일, 신곡 ‘Like a Boss’를 발표하며 2020년 가을 활동을 시작한다.

신곡 ‘Like a Boss’는 개성있고 톡톡 튀며 남들과 차별되는 모습을 직설적인 가사로 표현했다. 중독성 강한 후렴과 남미풍의 댄스 브레이크가 돋보이는 이 곡은 피터팬, 이준환, KEEPINTOUCH의 작업을 통해 완성됐다.

소속사 MSY엔터테인먼트는 “민세영은 이번 신곡의 아트웍에 직접 참여하는 등 만능 아티스트로서 면모를 보여줬다. 최근 진행된 뮤직비디오는 민세영의 매력을 극대화한 작업으로 음악과 매칭을 이루는 웰메이드 작품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민세영의 이번 신곡 활동은 랜선무대를 통해 이루어질 예정이다. 연말까지 온라인을 통한 활동에 주력하며 비주얼과 오디오를 결합한 완성도 높은 활약을 펼치겠다는 각오다.

소속사는 “코로나19로 인해 활동이 소극적이었던 상반기와는 달리 다양한 형태의 마케팅을 통해 신곡 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라며 “팬들과 소통하는 활동에 무게를 두겠다”고 성원을 당부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3000만 원 하룻밤" 장하온, 성매수 의혹 진…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가수 장하온이 성매매 제…
기사이미지
임영웅→김희재, 건강하게 돌아온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코로나19 쇼크를 맞았던 '미스터트롯'…
기사이미지
다니엘 린데만 측 "코로나19 확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