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홈 최종전서 팬과 함께하는 이벤트 진행

입력2020년 10월 17일(토) 09:09 최종수정2020년 10월 17일(토) 09:09
사진=키움 히어로즈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가 18일 오후 2시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두산 베어스와의 2020 정규시즌 홈 최종전에 팬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움은 정규시즌 동안 열정적인 응원과 성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경기 시작 전 고척 스카이돔 전광판에는 팬들의 응원 영상이 상영된다. 경기가 시작되면 응원단은 팬들이 직접 만든 응원 피켓을 들고 응원을 펼친다.

경기 종료 후에는 선수단 전원이 참여하는 팬 감사 이벤트를 연다.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선수단은 그라운드에 위치해 관중석에 앉은 팬을 바라보고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고척스카이돔을 찾아 준 팬들 앞에서 주장 김상수가 선수단 대표로 감사 인사를 전한다.

이어 팬의 질문에 선수가 직접 답변하는 '히어로즈 Q&A'를 진행한다. 다양한 질문들에 대해 선수들의 유쾌하고 재치 있는 답변이 기대된다. 참여한 분들 중 추첨을 통해 '하나로 건강검진권'을 선물한다.

또한 팬들이 손수 제작한 응원 영상과 응원 피켓, 히어로즈 선수들을 모델로 그린 작품들을 두고 선수단 품평회를 진행한다. 구단은 지난 주 팬 대상 참여 이벤트를 개최해 다양한 작품들을 접수 받았다. 이날 우수작에 선정된 분들께는 선수단 사인이 담긴 실착유니폼을, 최우수작에 선정된 분들께는 실착 사인 유니폼과 '고프로'를 드린다.

이날 진행하는 팬 감사 이벤트는 히어로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시청 가능하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재기 응원 물결' 최철호, 여배우 폭행 후 …
기사이미지
'프듀 조작' 안준영 PD 항소심도 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검찰이 엠넷(Mnet)의 아이돌 오디션 프…
기사이미지
'로건·정은주 심판자' 자처한 정배…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가짜사나이2' 교관 로건(김준영)과 정…
기사이미지
'아이콘 탈퇴' 비아이, 연예계 복귀 시동거…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아이콘 출신 가수 비…
기사이미지
'손흥민 9호골' 토트넘, LASK 린츠…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유로파리그 …
기사이미지
"우울과 고통" 이경실→박해미,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