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새 시즌 앞두고 드라이브 인 출정식 진행

입력2020년 10월 17일(토) 09:30 최종수정2020년 10월 17일(토) 09:30
사진=KB손해보험 배구단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프로배구 KB손해보험 스타즈가 드라이브인 출정식으로 새 시즌을 향한 각오를 전했다.

KB손해보험은 지난 15일 비접촉 방식으로 '2020-2021시즌 드라이브 인 출정식'을 홈경기장인 의정부체육관 앞 주차장에서 실시했다.

이러한 드라이브인 출정식은 한국 프로 스포츠 구단 최초로 진행됐으며, 현장에 참석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아프리카TV 생중계도 동시에 진행했다. 자가 차량으로 참여한 팬들은 대면 이벤트가 불가피한 상황이지만 현장에서 차에 탑승한 채로 출정식을 즐겼다.

'드라이브 인 출정식'은 1부 행사로 선수단 소개 및 출정 퍼포먼스 위주로 진행했다. 2부 행사는 팬미팅 형식으로 KB선수단의 끼와 흥을 팬들에게 보여주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이번 신인드래프트를 통해 합류한 신인 선수들의 소개하는 '신고합니다'를 시작으로 4명의 선수(박진우, 김정호 / 황택의, 정동근)가 2개의 팀을 이뤄 게임을 하는 시간, 선수가 직접 본인의 응원 동작을 선택하는 이벤트 등 팬들과 소통하며 평소 팬들에게 보여주지 못했던 선수들의 모습을 보여줬다. 행사에 참여한 팬들은 자동차 와이퍼를 흔들고, 비상등으로 선수들의 모습에 화답해 주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선수단 전체가 팻말로 의정부시를 응원하는 문구가 인상 깊었고 봄배구 진출에 대한 의지를 볼 수 있다"며 "KB배구단 팬으로써 더욱 열심히 응원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KB스타즈 배구단 주장 김학민은 "선수들도 코로나19 상황에서 팬들을 만나지 못하는 것에 대한 아쉬움이 있었지만, 이러한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KB스타즈 배구단 선수들은 귀가하는 팬들에게 일일이 손을 흔들며 퇴장하는 유관중 경기에서 다시 만날것을 약속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재기 응원 물결' 최철호, 여배우 폭행 후 …
기사이미지
'프듀 조작' 안준영 PD 항소심도 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검찰이 엠넷(Mnet)의 아이돌 오디션 프…
기사이미지
'로건·정은주 심판자' 자처한 정배…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가짜사나이2' 교관 로건(김준영)과 정…
기사이미지
'아이콘 탈퇴' 비아이, 연예계 복귀 시동거…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아이콘 출신 가수 비…
기사이미지
탬파베이, 다저스에 끝내기 승리 거…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탬파베이 레이스가 짜릿한 끝내기 승리…
기사이미지
"우울과 고통" 이경실→박해미,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