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 003, 권아솔 해설·BJ홍구 세컨드 등 볼거리 풍성

입력2020년 10월 17일(토) 09:35 최종수정2020년 10월 17일(토) 09:35
사진=로드FC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오랫동안 격투기 팬들이 기다려왔던 ARC 003의 개최 날이 밝았다.

ROAD FC(로드FC)와 아프리카TV는 17일 잠실 롯데월드 핫식스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ARC 003 대회를 개최한다.

ARC 003의 메인 이벤트는 '특전사 출신'이자 BJ홍구의 격투기 스승인 김은수(37, 위너스멀티짐/팀루츠)와 '코리안 마우이' 오일학(18, 팀 스트롱울프)이 장식한다. 이 경기는 난타전이 벌어질 것으로 예상되는데, BJ홍구가 스승의 승리를 위해 세컨드로 나서며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축구선수 출신'의 배동현(35, 팀 피니쉬)은 '입식 출신' 류기훈(25, 오스타짐)과 맞붙는다. 코메인 이벤트로 진행되는 이 경기 역시 타격전이 예상된다. 배동현과 류기훈 모두 저돌적인 공격을 우선으로 해 팬들에게 화끈한 경기를 보여준다는 각오다.

또한 박찬수(24, 싸비MMA)와 박시원(18, 팀 스턴건)의 경기는 지도자들의 대결로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컴퓨터 세컨드'로 불리는 전략가 이재선 감독의 지도를 받은 박찬수와 김동현의 제자인 박시원이 출격 준비를 마쳤다.

이외에 신유진(16, 송탄MMA)과 김유정(22, 팀 지니어스)의 유일한 여성부 경기와 '태권도 선수 출신' 지영민(22, 병점MMA)과 경기에서 화려한 액션을 보여주는 고동혁(23, 팀 스트롱울프)의 경기도 주목 받고 있다.

지난 대회와 마찬가지로 권아솔이 해설위원으로 나선다. 총 8경기가 진행되며 오후 7시30분부터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된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재기 응원 물결' 최철호, 여배우 폭행 후 …
기사이미지
'프듀 조작' 안준영 PD 항소심도 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검찰이 엠넷(Mnet)의 아이돌 오디션 프…
기사이미지
'로건·정은주 심판자' 자처한 정배…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가짜사나이2' 교관 로건(김준영)과 정…
기사이미지
'아이콘 탈퇴' 비아이, 연예계 복귀 시동거…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아이콘 출신 가수 비…
기사이미지
'손흥민 9호골' 토트넘, LASK 린츠…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유로파리그 …
기사이미지
"우울과 고통" 이경실→박해미,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