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남주혁 공대남 → 수트남 변신에 배수지도 깜짝

입력2020년 10월 18일(일) 17:22 최종수정2020년 10월 18일(일) 17:22
수지, 남주혁 / 사진=tvN 스타트업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스타트업' 남주혁의 너드미(Nerd+美)와 동시에 심쿵 메이크오버가 공개된다.

오늘(18일) 오후 9시에 방송될 tvN 주말극 '스타트업' 2회에는 천재 개발자 남주혁(남도산)의 본격적인 활약이 펼쳐진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에는 더벅머리에 체크무늬 셔츠만 애용하던 공대남이 아닌 멀끔한 헤어스타일에 블랙 수트를 빼입은 남주혁의 뒷모습이 포착돼 그의 변신을 짐작케 한다. 파티장에서 오직 그만 보이는 듯 배수지(서달미)의 눈빛에도 놀람과 설렘이 묻어난다.

남주혁을 확 바뀌게 만든 것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하는 가운데 배수지와의 만남도 호기심을 부른다. 배수지는 어린 시절 자신을 위로해준 편지의 주인공 남주혁을 찾아 나서기로 마음먹었지만, 사실 그 편지들은 김선호(한지평)가 쓰고 남주혁의 이름만 빌려 보낸 것이었기 때문.

배수지를 전혀 알지 못한 채 본의 아니게 그녀의 멋진 첫사랑이 되어버린 남주혁과 그에 대한 마음을 간직하며 기다려온 배수지, 뜻밖의 오해로 얽힌 두 사람이 어떻게 만나게 된 것일지 관심이 쏠린다.

'스타트업' 제작진은 "남주혁이 연기하는 남도산의 활약이 오늘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남주혁의 이미지 변신을 볼 수 있을 것이다. 2회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