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다비, '디어 엠' 합류…박혜수X재현X노정의와 호흡 [공식입장]

입력2020년 10월 19일(월) 11:24 최종수정2020년 10월 19일(월) 11:25
우다비 / 사진=n.CH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배우 우다비가 새 드라마 '디어 엠'에 합류한다.

19일 우다비의 소속사 n.CH엔터테인먼트는 "우다비가 KBS2 새 드라마 '디어 엠'(Dear. M, 극본 이슬·연출 박진우)에 황보영 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디어 엠'은 서연대학교를 발칵 뒤집어놓은 서연대 커뮤니티 글의 주인공 'M'을 찾으며 핑크빛 추리를 펼치는 무보정 노필터 청춘 로맨스 드라마다. 가슴 뛰는 것들에 전부를 거는 당차고 순수한 20대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이런 싱그러운 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청춘 배우들이 캠퍼스 라이프를 그려갈 예정이다.

우다비는 극 중 24살의 경영학과 1학년인 늦깎이 신입생 황보영 역을 맡았다. 황보영은 마주아(박혜수)와 서지민(노정의)의 연애 상담꾼으로 활약하며 시크한 언니의 매력을 발산할 계획이다.

휴대전화, 음료, 화장품, 주류 등 다수 브랜드 광고로 눈도장을 찍은 우다비는 드라마 '트리플썸 2' '심야카페' '인간수업' '트랩' 등의 드라마를 통해 섬세하고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준 신예 배우다.

최근에는 오는 11월 17일 첫 방송될 JTBC 새 드라마 '라이브온'과 하반기 방영을 앞둔 KBS2 드라마스페셜 2020 '나의 가해자에게'에 출연을 확정 지으며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라이브온'과 '나의 가해자에게'에 이어 또 하나의 청춘 드라마인 '디어 엠' 합류 소식을 전한 우다비가 이번 작품에서는 또 어떤 싱그러운 매력을 뽐낼지 기대가 모인다.

우다비와 박혜수, 재현, 노정의, 배현성, 이진혁, 이정식, 황보름별, 권은빈, 조준영 등이 출연하는 '디어 엠'은 오는 2021년 상반기 첫 방송을 목표로 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업텐션 비토發 코로나19 확진 후폭풍, 가요…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업텐션 비토가 코로…
기사이미지
'비혼모' 사유리 "임신 사실 안 父…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방송인 후지타 사유리가 비혼모를 결심…
기사이미지
홍진영→김건모, '미우새'의 미적지근한 논…
기사이미지
英 매체 "손흥민, 경기 내내 공 거…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공을 거의 잡지 못했다" 영국 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