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BA 팀리그 3R 돌입…TS·JDX 무패 행진 이어갈까

입력2020년 10월 19일(월) 13:12 최종수정2020년 10월 19일(월) 13:12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카시도코스타스가 합류한 TS·JDX가 무패 행진을 이어갈 수 있을까?

신한금융투자 PBA 팀리그 2020-2021 3라운드가 20일부터 5일간 고양 빛마루 방송센터에서 열린다.

3라운드를 앞두고 선두를 달리고 있는 TS·JDX에 카시도코스타스가 합류해 눈길을 끈다. 6개 팀 중에 유일한 무패를 달성한 TS·JDX가 카시도코스타스(TS·JDX)가 합류로 더욱 막강한 팀으로 거듭날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은다.

블루원리조트는 반격을 준비한다. 2라운드에서 1승도 거두지 못한 블루원리조트는 저조한 성적으로 6위에 머물렀다. 하지만 TS샴푸 PBA-LPBA 챔피언십 2020에서 블루원리조트의 최원준, 강민구, 사파타가 16강 이상의 성적을 거둬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TS샴푸 PBA-LPBA 챔피언십 2020에서 4강에 오른 강민구는 "공에 대한 자신감을 찾고 있다, 3라운드는 달라진 블루원리조트의 모습을 기대해도 좋다"며 각오를 전했다.

신한금융투자의 1위를 향한 도전도 눈여겨 볼만하다. 신한금융투자는 지난 1라운드에서 팀 랭킹 공동 1위를 차지했지만 2라운드에서는 잠시 주춤하는 모습을 보이며 2위로 내려앉았다. 그동안 계속 우승후보로 꼽힌 신한금융투자가 이번 라운드에서는 1위 탈환에 성공할 수 있을지 주목할 부분이다.

공개된 3라운드 1일차 대진표에 따르면 첫경기는 1위팀 TS·JDX와 크라운해태가 맞붙으며 카시도코스타스의 첫 출전이 예정돼 있다. 2번째 게임에서는 신한금융투자와 블루원리조트가 맞붙는다. 블루원리조트가 달라진 모습을 먼저 보여줄지 신한금융투자의 1위탈환을 위한 성공적인 시작이 될지 관심이 모여진다. 1일차 3경기에서는 웰컴저축은행과 SK렌터카가 맞붙으며 해당경기에서는 2세트 여자단식에서는 김보미(SK렌터카)와 김예은(웰컴저축은행)의 절친매치가, 3세트에서는 쿠드롱(웰컴저축은행)과 레펜스(SK렌터카)의 벨기에 절친매치가 펼쳐질 예정이다. 서로를 가장 잘 아는 사이지만 한치의 양보가 없을 경기이기에 큰 기대를 모은다.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신한금융투자 PBA 팀리그 2020-2021 3라운드에서는 프롬의 니케(NIKE)테이블이 PBA투어 공인 테이블로 첫 선을 보이며 사용될 예정이고, SBS스포츠, KBSN스포츠, 빌리어즈TV를 통해 전 경기가 생중계된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단독] '재결합 불발' 씨야, 녹음 마쳤는데…
기사이미지
고영욱→최종훈, 성범죄자 지우기 …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가수 정준영, 최종훈, 고영욱의 인스타…
기사이미지
"공인으로서 잘못" 라이관린의 아쉬…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워너원 출신 라이관린이 길거리 …
기사이미지
'그래미 도장깨기' 방탄소년단, 그랜드슬램…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방탄소년단 미국 여정의 …
기사이미지
마라도나, 심장마비로 사망…펠레·…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아르헨티나 출신의 '축구 황제' 디에고…
기사이미지
최성원, 백혈병 투병 근황 "긴박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