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더 무비' 정동원 "인생곡 '파트너', 장민호와 애틋한 우정 생겨"

입력2020년 10월 19일(월) 14:48 최종수정2020년 10월 19일(월) 14:48
미스터트롯 더 무비 정동원 / 사진=TV조선 제공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미스터트롯: 더 무비' 가수 장민호와 정동원이 '파트너'다운 '케미'를 선보였다.

19일 영화 '미스터트롯: 더 무비'의 제작보고회가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됐다. 행사에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참석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정동원은 인생 곡에 대해 '미스터트롯' 경연 중 장민호와 했던 '파트너'를 꼽았다. 이를 두고 "'파트너'가 저와 장민호의 애틋한 우정을 만들어줬다. 진짜 삼촌과 조카로 만들어준 곡이다. 또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셨다. 그래서 더욱 기억에 남는다"며 말했다.

뒤이어 장민호도 '파트너'를 인생곡으로 꼽으며 서로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준결승에 정동원과 연습을 했던 과정이 한 순간도 잊혀지지 않는다. 처음 정동원을 만나 그 마무리할 때까지 기억이 난다. 정동원을 들어올릴 수 있을 때까지 '파트너'를 부르고 싶다"고 전했다.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서울 공연 실황을 중심으로 방송에서는 다 보여주지 못했던 TOP6의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는 콘서트 무비다. 22일 개봉.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