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민규 "더블 밀리언셀러? 기대 안 한다면 거짓말"

입력2020년 10월 19일(월) 16:04 최종수정2020년 10월 19일(월) 16:37
세븐틴 / 사진=플레디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세븐틴이 더블 밀리언셀러 달성에 기대감을 드러냈다.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의 스페셜 앨범 '; [Semicolon](세미콜론)' 글로벌 기자간담회가 19일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세븐틴은 스페셜 앨범임에도 불구하고 선주문량 110만 장을 돌파, 전작 미니 7집 '헹가래'에 이어 '더블 밀리언셀러' 달성을 예고했다.

에스쿱스는 "지난 '헹가래' 앨범으로 밀리언셀러를 달성했다. 솔직히 믿기지 않았다. 한편으로는 많은 분들께 사랑을 받고 있고 '우리가 성장했구나' 생각이 들면서 만감이 교차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헹가래'는 많은 사랑 덕분에 행복한 기억만 남는 활동이었는데 빠르게 인사드릴 수 있다는 점이 저희한테는 뜻깊은 것 같다. 스페셜 앨범 밀리언셀러를 만들어주신 캐럿(팬덤명)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만들었다. 저희가 이 자리에 있을 수 있는 것도 전세계 캐럿 덕분이라고 생각하고 더 열심히 좋은 활동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밀리언셀러 달성 이후 첫 앨범이라 부담도 있었을 터. 민규는 "기대를 안 한다면 거짓말이다. 근데 요즘 드는 생각은 음악이 주는 힘이 크구나. 세븐틴이 누군가에게 줄 수 있는 영향력이 커졌구나 생각했다. 기대감보다는 많은 분들께 긍정적인 에너지를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단독] '재결합 불발' 씨야, 녹음 마쳤는데…
기사이미지
고영욱→최종훈, 성범죄자 지우기 …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가수 정준영, 최종훈, 고영욱의 인스타…
기사이미지
"공인으로서 잘못" 라이관린의 아쉬…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워너원 출신 라이관린이 길거리 …
기사이미지
'그래미 도장깨기' 방탄소년단, 그랜드슬램…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방탄소년단 미국 여정의 …
기사이미지
마라도나, 심장마비로 사망…펠레·…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아르헨티나 출신의 '축구 황제' 디에고…
기사이미지
최성원, 백혈병 투병 근황 "긴박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