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도원 주연 '국제수사', 오늘(20일) 극장 동시 VOD 서비스 시작

입력2020년 10월 20일(화) 10:15 최종수정2020년 10월 20일(화) 10:15
국제수사 / 사진=영화 국제수사 공식 포스터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영화 '국제수사'가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20일 '국제수사'(감독 김봉한·제작 영화사 장춘)은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작품은 난생처음 떠난 해외여행에서 글로벌 범죄에 휘말린 촌구석 형사의 현지 수사극을 담았다.
이날 '국제수사'는 olleh tv, B tv, U+tv 등 IPTV와 디지털케이블TV(홈초이스), 모바일(Seezn, 모바일 B tv, U+모바일tv, 네이버 시리즈온, 티빙, 웨이브, 카카오페이지, 구글플레이 스토어 등), 위성방송(스카이라이프), 웹하드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더욱 많은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앞서 '국제수사'는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하며 전 세대 관객을 사로잡았다. 곽도원의 첫 코미디 도전으로 화제를 집중시킨 데에 이어 충무로 대표 연기파 배우 김대명, 김희원, 김상호의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과 금빛 케미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뿐만 아니라, 글로벌 셋업 범죄라는 이색적인 소재와 리얼리티를 살린 필리핀 로케이션으로 완성한 현지 수사극은 관객들에게 색다른 만족감을 선사하며 호평받고 있다.

이번 IPTV 및 디지털케이블 VOD 서비스는 아직 영화를 관람하지 못한 관객들뿐 아니라 재관람을 원하는 관객들에게도 '국제수사'만의 유쾌한 웃음과 글로벌 수사극의 짜릿한 묘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단독] '재결합 불발' 씨야, 녹음 마쳤는데…
기사이미지
고영욱→최종훈, 성범죄자 지우기 …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가수 정준영, 최종훈, 고영욱의 인스타…
기사이미지
"공인으로서 잘못" 라이관린의 아쉬…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워너원 출신 라이관린이 길거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