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야간 홈경기 때 '희망의 빛' 쏜다

입력2020년 10월 20일(화) 10:26 최종수정2020년 10월 20일(화) 10:26
사진=현대캐피탈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프로배구 천안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가 20-21시즌 배구특별시에 맞는 랜드마크로 '희망의 빛'을 쏘아 올렸다.

구단은 언택트 시대에 온라인 서비스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팬 서비스를 느낄 수 있는 팬서비스를 준비했다. 야간 홈경기가 있는 날 경기가 진행되고 있음을 경기장 근처 천안시민들이 알 수 있도록 led 조명의 '희망의 빛' 조명을 선보였다.

현대캐피탈 배구단의 '희망의 빛'은 led 빔 라이트 종류의 조명 36개(정규리그 36경기 의미)를 사용해 상공 1.5km까지 쏘아 올려 유관순체육관 주변 약 2-3km까지는 시야로 확인이 가능하다.

코로나19로 지쳐있는 천안시민 그리고 고생하는 의료진들을 위해 코로나 19가 종식되길 바라는 마음과 경기장을 찾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하늘에 빛을 쏘아 올린 천안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은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은 물로 팬들이 하늘을 향한 희망의 빛을 통해 경기일정을 직관적으로 인지할 수 있도록 했다.

구단 관계자는 "야간 홈경기가 있는 날, 배구 경기가 진행되는 모습을 '희망의 빛'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만들었다"며 "온라인과 함께 오프라인에서도 새로운 배구 문화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구단은 푸른 빛 이벤트와 연계해 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언택트 사진 및 동영상콘테스트 등 이벤트도 준비 중에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경찰 "이혁재, 고소장 접수로 조사 中" vs …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개그맨 이혁재가 피소 관…
기사이미지
송유정→아이언 사망, 연예계 잇따…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배우 송유정에 이어 가수 아이언까지 …
기사이미지
"76일 만에 13만 명 동원" '소울',…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디즈니·픽사 신작 '소울'이 '원더 우…
기사이미지
김새롬 향한 두 가지 시선, '정인이 실언'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방송인 김새롬의 홈쇼핑 …
기사이미지
손흥민, BBC 선정 토트넘 전반기 평…
기사이미지
新 역사 쓴 '경이로운 소문', 시즌…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안녕은 영원한 헤어짐은 아니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