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세영, 오늘(20일) 신곡 'Like a Boss' 공개 "랜선무대 적극 나설 것"

입력2020년 10월 20일(화) 10:29 최종수정2020년 10월 20일(화) 10:37
민세영 / 사진=MSY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민세영이 신곡 ‘Like a Boss’로 가을 컴백 활동에 나선다.

데뷔 초기부터 감성적인 발라드를 비롯해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을 선보인 민세영은 지난해 발표한 ‘겟아웃’에 이어 20일 정오, 댄스곡 ‘Like a Boss’를 발표하며 새 활동을 시작한다.

‘Like a Boss’는 유행에 민감한 요즘 시대에 비슷하고 똑같은 색깔보다는 개성 있고 톡톡 튀며 남들과 차별되는 모습을 강조하는 내용과 스타일을 내세운 곡이다. 주눅 들지 않고 자신 있고 당당한 여성의 속마음을 직설적인 가사로 표현했다.

‘지겨워 내가 뭐 / 쟤가 어쩌고 저쩌고 / 할 일이 없나봐 / 호들갑 떨지마 전혀 관심없어 / 이게 바로 내 색깔인데 / 나는 나 어쩔 건데 / 남들과 비슷한 건 내가 아니야 / 끌리는 대로’ 등의 노랫말로 당당함을 담았다.

뭄바톤 비트의 댄스곡으로 중독성 강한 후렴과 남미 느낌의 댄스 브레이크가 어우러진 이 곡은 히트 작곡가 피터팬과 이준환, KEEPINTOUCH의 작업을 통해 이루어졌다.

소속사 MSY엔터테인먼트 측은 “민세영은 신곡 발표를 준비하면서 사진 작업, 뮤직비디오 기획에도 참여해 남다른 재능을 보여주었다”며 “연말까지 다양한 랜선 프로젝트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붐붐파워'→'씨네타운', 라디오까지 침투한…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기사이미지
'시즌 12호골' 손흥민, 유로파리그…
기사이미지
업텐션→에버글로우→이찬원, 연예…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업텐션 비토에 이어 에버글로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