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기원태권도시범단, 시범기술 지도법 세미나 개최

입력2020년 10월 20일(화) 17:32 최종수정2020년 10월 20일(화) 17:32
사진=국기원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국기원태권도시범단(이하 시범단)이 태권도장 활성화에 도움이 되고자 '시범기술 지도법 세미나(이하 세미나)'를 개최한다.

세미나는 오는 11월14일 오전 10시부터 국기원 중앙수련장(경기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시범단 박진수 감독이 ▲뛰어차기 ▲회전차기(세로축, 가로축) 등 태권도 수련생이 체득할 수 있는 시범기술의 효율적인 지도법을 교육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는 태권도장에 유용한 시범기술을 보급해 수련생들의 수련 의지를 고취하는 등 태권도장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세미나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11월6일 오전 10시까지 네이버 폼을 통해 신청해야 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선착순 40명으로 참가 인원을 제한하기 때문에 신청을 서둘러야 한다.

참가가 확정되면 신청 마감일 이후 문자 또는 전자우편(이메일)으로 통보할 계획이다.

참가자에게는 기념품, 참가증과 함께 세미나를 통해 습득한 시범기술의 현장 지도 모습을 누리소통망서비스(SNS)에 적극적으로 홍보하면 시범단 공연 관람 또는 시범기술 세미나 참가 등 기회가 주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국기원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국기원 시범단운영본부로 문의하면 된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경찰 "이혁재, 고소장 접수로 조사 中" vs …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개그맨 이혁재가 피소 관…
기사이미지
송유정→아이언 사망, 연예계 잇따…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배우 송유정에 이어 가수 아이언까지 …
기사이미지
"76일 만에 13만 명 동원" '소울',…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디즈니·픽사 신작 '소울'이 '원더 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