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람스' 김민재 "단단한 박은빈, 의지 많이 되더라" [인터뷰 스포일러]

입력2020년 10월 21일(수) 15:02 최종수정2020년 10월 21일(수) 15:03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김민재 / 사진=냠냠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브람스' 김민재가 박은빈과의 호흡을 전했다.

배우 김민재는 21일 서울 강남구의 한 카페에서 스포츠투데이와 만나 SBS 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극본 류보리·연출 조영민) 종영 인터뷰를 진행했다.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는 스물아홉 경계에 선 클래식 음악 학도들의 아슬아슬 흔들리는 꿈과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담았다. 김민재는 극 중 한국 최초로 쇼팽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서 '1위 없는 2위'에 입상한 유명 피아니스트 박준영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이날 김민재는 함께 호흡을 맞춘 박은빈에 대해 "너무 좋았다. 내가 의지를 많이 했다. 굳이 많은 대화를 나누지 않아도 연기적인 합이 좋았다. 후반부로 갈수록 분명 체력적으로 힘들었을 텐데 더 단단했고, 든든한 느낌을 가진 사람이었다. 재밌게 잘 촬영했다"고 말했다.

이어 김민재는 말하지 않아도 박은빈과 통할 수 있었던 이유를 설명했다. 그는 "서로의 연기를 잘 보는 것 같다. 서로 주면 잘 받는다. 느낌적인 느낌이라고 설명해야 될 것 같다. 그게 내 입장에서는 잘 맞았다"고 전했다.

주연 배우의 호흡은 편안한 촬영장 분위기로 이어졌다. 김민재는 "잔잔하면서 재밌는 촬영장이었다. 깔깔 웃는 분위기는 아니었지만, 묵묵히 열심히 일을 하면서 웃길 때는 웃고 자연스러웠다. 마치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작품 분위기처럼 현장도 그랬다. 잔잔함이 깔려있었다"고 했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GS홈쇼핑 김새롬 '그알' 언급 사과 "해당 프…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김새롬이 홈쇼핑 생방송 …
기사이미지
방탄소년단 아이돌 브랜드 평가 1위…
기사이미지
김순옥 이어 임성한 복귀, 브라운관…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김순옥 작가에 이어 임성한 작가가 돌…
기사이미지
"큰 실수를 했다" 휘성, 프로포폴 투약 혐의…
기사이미지
UFC 포이리에, 맥그리거에 2R TKO승…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더스틴 포이리에가 코너 맥그리거를 꺾…
기사이미지
전인권, 이웃과 조망권 문제로 갈등…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전인권(67)이 이웃집과 조망권 문…